찬 바람 부는 올 가을, 센스 있는 남자친구 선물이 될 남성 기초화장품 세트
상태바
찬 바람 부는 올 가을, 센스 있는 남자친구 선물이 될 남성 기초화장품 세트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10.0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남성의 화장품 사용이 늘며 그 종류 역시 다양화되고 있지만, 그래도 아직 사용 비율이 가장 높은 것은 스킨로션과 같은 기초화장품이 아닐까.

특히, 요즘처럼 기온이 급격하게 떨어지며 아침저녁으로 찬 바람이 불며 피부의 수분을 앗아가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환절기에는 보습감이 좋은 기초 제품을 찾게 된다.

10월은 취준생들에게는 하반기 공채로 인해 정신없이 바쁜 달이며, 본격적인 결혼 시즌도 시작되며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들이 피부 관리에 관심을 많이 가지는 시기이다. 이들에게 특별하면서도 센스 있는 선물로 실용성 있는 남성화장품 세트도 좋을 것이다.

찬 바람과 함께 각종 알레르기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가을에는 무엇보다 자극이 적은 제품을 찾는 것이 우선이다. 이에, 브랜드의 모든 제품이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친 후 출시되는 남자화장품 브랜드 ‘레이블옴므’가 화장품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내 남자의 그루밍 아이템’이라는 브랜드 컨셉과 함께 선물로서 꾸준한 호평을 얻고 있는 레이블옴므에서 가을철 맞춤형 선물로 추천하는 것은 남성 스킨로션 화장품 세트 구성인 ‘4in1 케어세트’이다.

4in1 케어세트는 미스트와 스킨 겸용의 ‘비타 서플라이 토너 앤 미스트’, 로션과 에센스의 결합으로 확실한 보습력을 갖춘 ‘페이스 올인원 트리트먼트’ 두 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된 기본적인 남자 화장품 세트로, 가장 무난하면서도 실용적인 선물 제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녹차, 자몽 등 열한 가지의 자연 유래 추출물을 포함하고 있으며, 레이블옴므 브랜드 특유의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은은한 향으로 좋은 반응을 이어간다.

레이블옴므 관계자는 “최근 20대 남성 고객에게는 비비크림과 폼클렌징 구성의 ‘썸머 선케어 스페셜 세트’가, 30대에게는 슈트 마스크팩 세트가 높은 순위로 인기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전반적으로 본다면 남성 스킨로션 구성의 포인원 케어세트가 여전히 베스트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라며, “군더더기 없는 기초화장품 두 가지의 깔끔한 구성과 함께 전용 쇼핑백까지 같이 배송되기 때문에, 남자화장품선물을 찾는 여성 고객의 선택이 많다”고 덧붙였다.

레이블옴므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인기 남성 화장품 세트 ‘포인원 케어세트’의 자세한 구성 및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금액별 다양한 추가 사은품 증정의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