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향기머금은', 남자원장이 시술하는 속눈썹연장, 왁싱 토탈뷰티
상태바
광진구 '향기머금은', 남자원장이 시술하는 속눈썹연장, 왁싱 토탈뷰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9.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눈썹은 눈을 표현해주며 표정으로써의 보조적 의사소통의 기능도 하지만, 최근에는 첫 인상을 결정짓기도 하며 관상에 중요한 부분을 담당하면서 눈썹에 콤플렉스를 가진 사람들은 자신에게 맞는 믿음직스러우며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특히 첫 인상은 3초 안에 결정되기 때문에 누군가를 처음 마주하였을 때 자연스럽게 눈길이 가는 눈과 눈썹은 첫인상에 있어 중요할 수밖에 없다.

광진구 구의역에 위치한 '향기머금은'은 속눈썹연장과 눈썹반영구, 점막아이라인반영구, 두피커버반영구 시술을 하고 있으며 교육수강도 진행하여 많은 수강생들이 원장에게 시술을 배워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샵을 오픈하고 있다.


헤어를 하는 남자원장은 흔하게 볼 수 있으나 피부 관리와 속눈썹연장을 하는 남자원장은 찾아보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향기머금은'의 원장은 남자원장으로 찾아보기 어려운 천연기념물과 같은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보통 ‘아무래도 남자라면 대충하겠지’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향기머금은'의 원장은 꼼꼼하게 한올 한올 정성껏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찔리거나 빡빡하지 않고 자연스러워 입소문을 듣고 구의역 근처뿐만 아니라 지방에서 찾아오는 단골들도 많이 있다.

회사에 얽매여 있는 직장인들을 위해 밤 12시까지 예약을 받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명절에도 시술이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향기머금은'은 속눈썹 외에도 태닝, 왁싱, 피부관리 등의 시술도 같이 진행하고 있는 토탈뷰티샵으로 전신 힐링이 가능하여 고객들 사이에서 평이 좋아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다.

수강 및 예약문의는 ”향기머금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