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제이’ 7성급 호텔시설, 마진 최소화 시스템으로 말티즈·푸들 강아지분양
상태바
‘펫제이’ 7성급 호텔시설, 마진 최소화 시스템으로 말티즈·푸들 강아지분양
  • 박지윤 기자
  • 승인 2018.09.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박지윤 기자] 강남구 청담동에 500평 단독 사옥으로 오픈한 ‘펫제이’는 7성급 호텔 이상의 해외유명 명품브랜드 가구들과 이태리 대리석, 유명조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조명 등 최고급 인테리어로 럭셔리 애견샵의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 애견샵으로 서울권에서 보다 풍부한 종의 강아지를 분양받을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이런 프리미엄 강아지분양 브랜드로서 차별화된 시스템과 청결한 환경으로 평일에도 100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찾고 있다.

펫제이 관계자는 “일반 분양샵에서 사용하는 작은 강아지분양장이 아닌 2배 넓은 사이즈의 주문제작 한 넓은 케어장에 강아지케어 시스템까지 도입하여 고객들 니즈와 강아지들의 건강, 위생까지 고려한 애견분양백화점의 타이틀로 운영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관계자는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장모치와와분양을 대표로 하며,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샤페이, 스피츠, 보스턴테리어 등 항시 32종 300여 마리를 보유하여 고객들이 희망하는 애견에 대해 높은 만족도와 서비스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해당 강남애견샵은 1차 애견기초상담, 2차 애견전문상담, 3차 애견관리 및 사후상담으로 진행되는 펫플래너들과의 1대1 VIP상담을 통해 일반샵과는 차별화를 둔 강아지분양시스템을 갖췄다.

동시에 소규모일반샵에 강아지들을 납품하는 허브역할을 진행하여 타 업체 대비 30% 정도 저렴한 분양가로 고객들을 만나고 있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강남강아지분양샵 관계자는 “가족으로 의미를 두는 반려견분양에 대해 조금 더 고급화된 전문성을 통해 선진화된 반려문화에 앞장 서는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며 “인근 지역인 목동, 잠실, 송파, 서초강아지분양 고객들에 이어 강동구, 용산, 종로, 마포 고객들에게도 입소문이 나 하루 1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찾아주셔서 감사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전했다.

펫제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펫제이 강아지분양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