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폰, 아이폰XR·아이폰XS 국내 출시일 전 사전예약 돌입

기사승인 2018.09.18  07:00:59

공유
ad44

[CCTV뉴스=이유정 기자]아이폰XR·아이폰XS(맥스) 국내 출시일(출시예정일) 및 사전예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알려진 바로는 아이폰 아이폰XR·아이폰XS(맥스) 출시일(출시예정일)은 오는 9월 21일 1차 출시국에 한해 선출시가 이루어지며, 이후 10월경에 기타 출시국에 아이폰XR·아이폰XS(맥스) 출시가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국내 출시일(출시예정일)이 언제인지 주목되는 가운데,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심사통과 업체 106만 회원 ‘올댓폰’은 아이폰XR·아이폰XS(맥스) 출시일(출시예정일)에 무관하게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댓폰’ 아이폰XR·아이폰XS(맥스) 출시일(출시예정일) 전 사전예약 시 사은품 헤택으로 정품 에어팟 100%지급, 아이폰XR·아이폰XS(맥스) 기기값 가격 반값 및 무료와 1년 요금지원 기회, 아이페드, 돌체구스토 등 전자제품 사은품, 항공권 및 렌트카가 포함된 제주도 2인 자유여행권, 보조배터리 및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필수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사은품 제공 등을 지원한다.

한편, 아이폰XR·아이폰XS(맥스)는 6.1인치 LCD와 5.8 및 6.5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한 3종으로 최신 A12 프로세서 스펙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으며 아이폰X의 노치디자인을 사용해 디자인 아이덴티티 확립을 이어나가는 전략을 취한다.

아이폰XR·아이폰XS(맥스) 출고가 가격은 97만원~138만원 수준으로 예상되며, 국내 출시일 예측일자는 10월 말 혹은 11월경이다.

자세한 내용 및 출시일 전 사전예약 신청은 70만 누적 개통이력을 보유한 15년 차 ‘올댓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는 외부 제휴 콘텐츠로 본지의 편집방향과 일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유정 기자 guyoujeong@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