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생제르맹-SOCIOS.COM, 블록체인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파리 생제르맹-SOCIOS.COM, 블록체인 파트너십 체결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9.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적인 암호화폐 계획을 발표한 첫 번째 축구 클럽

[CCTV뉴스=이승윤 기자] 파리 생제르맹이 블록체인 플랫폼 ‘Socios.com’과 다년간 파트너십 계획을 발표했다고 11일 밝혔다. Socios.com은 파리 생제르맹의 '공식적인 가상화폐 파트너'로서 클럽의 블록체인 전략을 발전시키고, 기술을 사용한 팬들의 참여도를 강화할 예정이다. 

파리 생제르맹은 Socios.com과 플랫폼과 함께하는 첫 번째 축구 클럽이 됐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Socios.com은 파리 생제르맹 팬층을 위해 세계 최초의 FTO(Fan Token Offering)를 개발한다. 파리 생제르맹 토큰은 Socios.com에서 거래할 수 있고 팬들은 모바일 투표와 여론 조사 플랫폼을 통해서 팀과 교류할 수 있다. 토큰 소유자는 다양한 콘텐츠와 체험 등 팬 전용 리워드를 이용하게 된다.

파리 생제르맹은 블록체인 기술을 통한 클럽 팬의 참여와 사업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맺는다. 모든 거래는 Socios.com을 통해서 완전한 디지털 방식으로 안전하고 투명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Socios는 In-stadium, TV, 온라인 미디어를 포함한 폭넓은 마케팅과 맞춤형 콘텐츠 및 참여 기회를 통해 이익을 도모할 계획이다.

파리 생제르맹의 파트너십 이사 Marc Armstron은 "파리 생제르맹은 디지털 혁신의 선두에서 암호 화폐가 제공할 수 있는 기회들을 구축할 것이다"며 "혁신적인 기술은 클럽의 전반적인 사업 전략, 그리고 클럽 팬층의 참여 증진을 위한 방법으로 중요한 영향을 끼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또 그는 "Socios.com이 파리 생제르맹의 새로운 가족이 된 걸 환영한다"고 덧붙혔다. 

Socios.com의 설립자이자 CEO인 Alexandre Dreyfus는 "우리는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하여 파리 생제르맹의 팬 참여 전략의 혁신을 위한 첫 번째 계약을 맺게 되었다. Socios.com은 매우 자부심을 느낀다"며, "파리 생제르맹은 축구 경기장의 선두주자일 뿐만 아니라 디지털 개척자이고, 혁신에서 선두주자임을 증명했다. 우리는 세계 최초로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고 클럽 팬들과의 관계에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자 하는 파리 생제르맹의 비전을 자랑스럽게 여긴다"고 말했다.

Socios.com은 파리 생제르맹의 팬층 강화 전략의 일부로서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하는 것을 도모하며, 클럽과 글로벌 팬층과의 새로운 연결고리를 만들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