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 일산 킨텍스서 입주박람회 개최
상태바
김포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 일산 킨텍스서 입주박람회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1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김포 한강신도시 예미지 뉴스테이가 본격적인 입주 시기를 맞아 입주민을 위한 공동구매 박람회를 오는 9월 8일과 9일, 2일간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의 주관사인 입주팡팡은 사후관리가 약속된 검증된 업체를 통해 정해진 예산 내에서 효율적으로 계약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이번 박람회를 입주 전반에 필요한 품목을 한자리에서 비교할 수 있는 자리로 만들 계획이라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공동구매 박람회는 첫 출발을 하는 입주민들을 위한 행사이니만큼 입주민들의 선호도가 높은 이사, 입주청소, 가전, 가구 등 입주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품목이 할인 행사에 포함되어 있다.

또한, 입주팡팡은 건전한 입주박람회를 지향하는 기업으로 입주 예정자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8일과 9일 이틀간 오후 6시에 현장 추첨을 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55인치 TV, 다이슨 청소기 등 다양한 500만 원 상당의 경품과 카페테리아를 지원하며, 볼거리 먹거리를 제공하여 입주박람회를 보다 풍성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입주팡팡의 김환 대표는 "김포한강신도시 예미지입주자공식카페와 협력하여 입주민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하며 정직한 업체만을 선정하여 합리적인 가격, 우수한 서비스 제공으로 입주민 누구나 알뜰 입주를 누릴 수 있는 입주박람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입주 박람회 행사는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6C 홀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예미지뉴스테이공식카페 또는 주관사 입주팡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