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가볼만한 곳 둘러봤다면? 대게 즐기기 좋은 ‘너도대게 나도대게’
상태바
속초 가볼만한 곳 둘러봤다면? 대게 즐기기 좋은 ‘너도대게 나도대게’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1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폭염이 지속되면서 이번 휴가철을 이용해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고 시원한 일상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런 사람들에게 1순위 여행지로 꼽히는 속초는 푸른 바다와 백사장, 설악산까지 여름과 관련된 관광지를 한 자리에 만날 수 있다.

속초 가볼만한 곳의 가장 대표적인 곳은 동명항이다. 동명항은 동해에서 해가 밝아오는 항구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일출이 유명해 영금정과 속초등대전망대 등에서 일출을 보는 관광객이 매년 찾고 있다.

동명항은 특히 잃어버린 입맛을 되찾기 위해서 속초 대게를 먹으려는 사람도 많다. 동명항으로 대게를 비롯한 각종 해산물이 들어오고 있다. 갓 잡아올린 대게와 회를 즐기면 잃었던 입맛이 다시 되돌아 온다.

이 입맛을 되찾기 좋은 맛집이 있다. 바로 너도대게 나도대게이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됐지만 많은관광객들이 찾고 있다. 심지어 최근에는 tv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정도다. 이 업체는 도매 중매인이 있어 다른 곳보다 더 질이 좋은 횟감을 사용할 수 있다. 동해 바다가 머금고 있는 싱싱함을 상에서 즐길 수 있다.

또한 살이 가득한 대게를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다. 모둠 회와 함께 제공되는 메뉴는 가장 인기가 높다. 대게와 신선한 활어 모둠 회가 제공된다.

여기에 새우, 소라, 만두, 떡, 초밥 등 20여 가지 이상의 밑반찬이 함께 제공된다. 속초에서 꼭 먹어야 한다는 물회까지도 밑반찬이다. 가격에 비해 넉넉한 양과 종류로 많은 사람들이 와서 먹더라도 가격 부담이 없다.

이 업체는 또한 오픈형 주방을 갖추고 있다. 위생과 혹시라도 모를 식재료 바꿔치기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도록 투명하게 관리되고 있다. 게다가 매장 2층에서는 속초바다가 보이기 때문에 전망과 함께 바다를 입안 가득 맛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더위에 입맛을 잃은 분들이 많다”며 “싱싱한 회와 대게를 통해 잃었던 입맛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가성비 좋은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며 “속초에서 소중한 추억과 식도락을 즐기고 가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