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농인 365데일리즙 신제품 출시...‘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킨다’
상태바
삼농인 365데일리즙 신제품 출시...‘우리 가족의 건강을 지킨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17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건강에 대한 우려가 증가되고 있다. 부담 없는 가격대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고 있는 추세이며,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즙의 시장규모가 확대되고 있다.

이 가운데 삼농인 365데일리즙에서 신제품 8종을 출시했다고 밝혀 이목을 모으고 있다. 삼농인 365데일리즙은 석류, 풋사과, 깔라만시, 태양의 기운 혼합즙(석류, 풋사과, 깔라만시 혼합구성), 도라지배, 무, 호박, 땅의 기운 혼합즙(도라지배, 무, 호박 혼합구성) 총 8종을 선보이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중 삼농인 365데일리 무즙은 국내산 제주 무 100%만을 사용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차별화된 맛을 선사한다. 삼농인 365데일리즙 태양의 기운, 땅의 기운 혼합구성 2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부담 없이 맛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관계자에 의하면, 삼농인 365데일리즙은 갓 수확한 신선하고 깨끗한 원료만 엄선하여 사용해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렸다. 식사 대용뿐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또한 합성첨가물, 인공색소, 설탕을 일절 넣지 않았으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휴대하기 간편한 파우치 형태로 제작되어 물에 희석할 필요 없이 바로 섭취가 가능하다. 얼음과 함께 먹거나 냉동실에 살짝 얼려 슬러시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기기 좋으며 영양소 섭취가 제때 이루어지지 않는 직장인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삼농인 365데일리즙 관계자에 따르면 “품질 좋은 재료와 깨끗한 위생시설을 통해 생산된 만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식품이다”며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삼농인 365데일리즙을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삼농인 365 데일리즙은 공식홈페이지뿐 아니라 다양한 소셜커머스 및 오픈마켓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