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변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말레이시아 ‘코더 테크놀로지’와 영업대리 계약 체결
상태바
위변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 히든태그, 말레이시아 ‘코더 테크놀로지’와 영업대리 계약 체결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8.17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국내외 약 450여 개 브랜드에 위변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는 ㈜씨케이앤비(대표이사 배기혁)이 말레이시아 에이전트 ‘CODER TECHNOLOGY SDN BHD’ (이하 코더 테크놀로지)와 영업대리 계약을 체결하여 공격적으로 말레이시아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씨케이앤비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말레이시아를 포함 국내와 중국, 베트남 등 전 세계에서 히든태그의 사용률이 증가하고 있어 말레이시아에서 신규 엉업 대리점들의 문의 또한 증가하고 있다. 이에 말레이시아 에이전트 코더 테크놀로지와 계약을 체결, 말레이시아의 공공기관 및 패션 잡화 브랜드 위주로 영업을 진행하여 글로벌 레퍼런스를 늘려갈 계획이다.

코더 테크놀로지 관계자는 “기존부터 정품인증 기술에 관심이 많았으며 실용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히든태그와 말레이시아 시장에 진출하게 되어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뿐 아니라 씨케이앤비는 태국, 말레이시아, 인도 로드쇼 및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한 행보를 빠르게 이어가고 있다. 히든태그는 수출제품에 부착되어 전 세계에 간접적으로 수출된다. 또한 중국, 베트남, 싱가포르등 약 14개 국가의 브랜드에 직접적인 수출도 진행하고 있어 해외 소비자들 사이에서 간편한 정품 확인 서비스로 알려지고 있다.

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인 히든태그는 전 세계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중국어, 영어 베트남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로 서비스 되고 있다. 씨케이앤비만의 원천기술인 똑같은 이미지에 각기 다른 정보를 삽입하는 핑거프린트 기술을 활용하여 위변조를 방지하고, 다양한 정보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 히든태그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라벨을 인식하는 간단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은 손쉽게 정품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히든태그는 위조방지·정품인증 솔루션은 무역협회가 주관하는 ‘정품 인증 사업’과 코트라(KOTRA)와 중소기업 진흥 공단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수출바우처사업’의 수행기관으로 2년째 선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