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캠핑 2018년 신모델, 확장형 1톤 캠핑카 '카이저 (KAISER S-1)' 정식 출시
상태바
SH캠핑 2018년 신모델, 확장형 1톤 캠핑카 '카이저 (KAISER S-1)' 정식 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8.1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본격적인 휴가시즌을 맞이하여 여행과 캠핑을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캠핑카 수요 또한 늘고 있다고 한다.

여름 휴가철 캠핑은 즐기고 싶지만, 무더운 날씨 때문에 꺼려했던 단점을 해결함과 동시에 자유로운 이동, 편리한 공간에 숙박까지 한번에 해결해 주기 때문이다. 이에 다양한 여행문화 및 캠핑족, 집시맨들의 니즈에 발맞춰 캠핑카 업체에서도 다양한 캠핑카 차량을 출시하고 있다.

그 중 12년간 700대이상 캠핑카를 제작해 온 SH캠핑의 2018년 신모델 1톤 캠핑카가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정식 출시된 1톤캠핑카 '카이저 (KAISER S-1)' 모델은 기아 (워크스루밴) 봉고3 차량을 이용하여 제작된 확장형 제품이다.

기존 1톤 캠핑카의 진화된 모델로서 확장된 실내 공간과 럭셔리한 실내 공간을 갖춰, 소비자의 만족도를 한층 더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카이저’는 1톤트럭 확장형 모델로서, 기존 포터 시티밴 캠핑카 차량보다 길이 500mm (후방 외부 300mm, 전방 내부 200mm), 실내 폭 30mm의 확장으로, 넓고 실용적인 공간을 자랑한다.
.
성인 3명, 아동 1명이 차량 안에서 충분히 생활이 가능한 공간으로 가족 또는 여러명이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캠핑카로 적합하다.

캠핑카의 내부는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공간과 내부 조명 및 디자인이 뛰어나다. 특히 좌/우 상부 수납장 및 가구 구성에 고광택 천연 무늬목 사용하여 안정감과 고급진 느낌을 느낄 수 있으며, 강화유리(골드/패턴)의 조명과 마감재를 사용했다.

또한 차량 침실 매트에는 고급 나파 가죽을 적용하였으며, 벙커베드도 천정과 측면 바닥 모두 가죽 소재를 사용하여 아늑하고 고급스럽게 제작 되었다.

차량 외부는 기본 디자인 외 다양한 디자인의 데칼 적용이 가능하며, 자신의 취향의 맞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어 나만의 특별한 캠핑카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SH캠핑의 캠핑 차량은 시티밴캠핑카, 워크스루밴, 버스캠핑카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자세한 사양과 가격은 SH캠핑 공식카페에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