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싸게가자” 투어2000, ‘유럽 美친특가’ 기획전 선보인다
상태바
“유럽, 싸게가자” 투어2000, ‘유럽 美친특가’ 기획전 선보인다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과거에 비해 많은 이들이 여행을 꿈꾸는 유럽. 20대가 가고 싶은 여행지 1위에 선정되는 만큼 인기 있는 여행지다.

허들이 낮아지긴 했지만 여전히 유럽으로 떠나기 위해서는 여행경비나 일정에 있어 고민해야 하는 부분이 많다. 단거리 지역에 비해 2-3배 이상의 비용이 들기 때문이다. 하지만 경비에 매여 상품을 고르다 보면, 마음에 드는 일정을 찾기가 어렵다.

이런 의견을 고려해 투어2000에서 높은 만족도의 핵심상품만 모은 ‘유럽 美친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

본 기획전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여행 예능 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에 소개된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등 여행지를 시작으로, 두브로브니크나 부다페스트, 할슈타트 등 동유럽과 발칸지역 여행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꼭 가봐야 할 여행지로 손꼽히는 아름다운 아말피와 포지타노, 이탈리아의 정취를 듬뿍 느낄 수 있는 친퀘테레 등도 준비되어 있다.

슈니첼, 굴라쉬, 보헤미안 립 등 이색적인 맛으로 고장의 특식을 맛볼 수 있도록 음식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이외에도 멋진 야경과 핫플레이스를 콕 집은 스케줄로 알찬 하루하루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된다.

투어2000 관계자는 “유럽에서 반드시 보아야 할 핵심상품을 골라 엄선한 기획전이다”라며 “가격이면 가격, 일정이면 일정. 모든 면에서 만족할 수 있는 상품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한편, 본 기획전은 세계 최대 취항지 보유 항공사인 ‘터키항공’을 통해 비행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투어2000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