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평 ‘펫제이’, 브랜드 오픈으로 50% 강아지분양 할인 이벤트
상태바
500평 ‘펫제이’, 브랜드 오픈으로 50% 강아지분양 할인 이벤트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22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500평 규모의 7성 호텔급 최고시설, 분양견 항시 300여 마리 이상, 프리미엄 VIP서비스, 합리적인 분양가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강아지분양 브랜드 ‘펫제이’는 40여명 펫플래너들의 1대1로 진행되는 VIP전문상담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반려견을 맞이하는 신중을 기하는 선택에 고급화된 전문성을 제공하여 보다 더 나은 시스템으로 반려문화에 많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이며, 온라인쇼핑몰 모델, 연예인 등 많은 강아지분양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곳이다.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펫제이는 이번 7월 런칭 한 곳으로 애견분양백화점 이라는 타이틀로 운영되고 있다.

펫제이는 넓은 규모만큼이나 많은 분양견들을 보유하고 있다.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장모치와와분양을 중심으로 32여종 이상의 특수견들까지 항시300여 마리 이상의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으며, 고객들이 견종별 펫플래너들의 전문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VIP 1대1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차 애견기초상담, 2차 애견전문상담, 3차 애견관리 및 사후상담을 제공하며, 애견분양 후에도 다양한 시스템과 사후서비스들을 제공해 반려견을 처음 맞이하는 고객들은 물론, 키워보았던 고객까지 각각 고객들의 니즈에 맞게 시스템을 적용시켜 호평을 받고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고급화 된 반려생활을 누릴 수 있다는 메리트로 국내 전 지역에서 애견분양을 원하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어 사전예약 및 30여분 정도의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다.

펫제이 관계자는 “강아지분양은 한 번의 선택으로 한 반려생활이 좌우되는 신중한 일”이라며 “펫제이라는 애견브랜드를 통해 보다 나은 반려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많은 노력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펫제이는 현재 강남, 송파, 분당, 잠실을 중심으로 한 서울강아지분양은 물론이며, 인천, 경기, 강동구, 용산, 종로 지역에서도 입소문이 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진행 중인 이벤트 확인은 강아지분양사이트 펫제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