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전문 에버비키니, 소비자 특성 살린 스마트프로그램 5종 론칭
상태바
다이어트 전문 에버비키니, 소비자 특성 살린 스마트프로그램 5종 론칭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7.20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에버비키니가 몸매관리, 피부관리 등 목적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스마트프로그램 패키지 5종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신곡 ‘너나 해’로 몸매관리법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마마무가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다이어트전문브랜드다. 365일 체계적인 관리방법을 고민하는 소비자를 위해 합리적이면서 스마트한 맞춤패키지를 기획했다.

이번에 론칭한 에버비키니 스마트프로그램은 ‘베이직 프로그램’, ‘워라밸 프로그램’, ‘웨딩 프로그램’, ‘리마인드 프로그램’, ‘톤업뷰티 프로그램’ 총 5종이다. 평소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나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선택한 뒤 4주 동안 에버비키니가 제안하는대로 따라하기만 되기 때문에 평소 무엇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몰랐던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다.

‘베이직 프로그램’은 누구나 쉽게 시작 가능한 기본 프로그램이다. 콜레로뺄래, 비울래, 끼니(그레인, 자색고구마)가 포함된 일반 프로그램과 뺄래시리즈, 끼니(그레인, 요거트코코놀라), 몽말라(아이뢰몬허니, 좌몽퐈인앤유) 구성인 집중 프로그램으로 세분화된다.

바쁜 일상으로 관리가 어려운 직장인에게 일과 삶의 균형을 선사하는 ‘워라밸 프로그램’은 콜레로뺄래, 비울래, 끼니(그레인, 자색고구마), 빠질라카노(28포), 비타민D, 초코로아노로 구성된 일반 프로그램과 뺄래시리즈, 끼니(자색고구마, 요거트코코놀라), 비타민D, 몽말라(아이뢰몬허니, 좌몽퐈인앤유)가 포함된 집중 프로그램 중 선택하면 된다.

완벽한 결혼식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라인집중 프로그램, 스킨집중 프로그램으로 나뉜다. 라인집중 프로그램은 뺄래시리즈, 끼니(자색고구마, 요거트코코놀라, 그레인 2박스씩), 디톡쏘다(와일드망고, 석류)가, 스킨집중 프로그램은 뺄래시리즈, 끼니(그레인, 자색고구마), 스킨벨벳콜라겐, 비오틴, 몽말라(4종)가 들어간다.

‘리마인드 프로그램’은 육아, 가사노동 등으로 나를 잊고 사는 사람을 위한 맞춤패키지다. 콜레로뺄래, 비울래, 그때로보이차, 빠질라카노(28포), 몽말라(4종) 구성인 일반 프로그램과 뺄래시리즈, 스킨벨벳콜라겐, 보이어트티(2박스), 비오틴, 몽말라(4종) 구성인 집중 프로그램 중 고르게 된다.

끝으로 ‘톤업뷰티 프로그램’은 생기 넘치는 피부를 가꾸도록 돕는다. 집중 프로그램으로 비울래, 스킨벨벳콜라겐, 몽말라(4종) 구성이 준비됐다.

업체 관계자는 “몸매, 피부관리는 본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찾아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지만 소비자 대부분은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본인한테 어떤 관리가 필요한지 정확히 알기 어렵다. 

이에 맞춤패키지 4주 스마트프로그램을 론칭하게 됐다”며 “스마트프로그램 출시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49~54%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할 때에는 부작용에 관한 안내문구를 확인하고 본인한테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게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