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영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체중 유지에 탁월
상태바
이현영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체중 유지에 탁월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19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요즘은 다이어트 운동법과 함께 다이어트 보조제에 관심이 증폭되면서 다이어트 보조제 성수기를 맞아 추출물 성분으로 많이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소비자마다 제품 선택에 있어 신중을 기울이고 있다.

그 가운데, TV 프로그램과 홈쇼핑에서 내장지방감소에 탁월한 솔루션으로 소개됨은 물론, SNS에서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 ‘이너컷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가 눈길을 끈다.

이는 셋째 출산 후 다이어트로 체중조절에 성공하였고 지금까지 몸매 유지를 하고 있는 배우 강성진 부인 이현영이 택한 제품으로써 이현영 다이어트라는 이명으로도 알려졌다.

그녀가 이같은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를 선택한 이유는 급하게 다이어트를 하여 체중감량에는 성공했지만, 아직 남은 내장지방 체지방률을 줄이고 가족과 자신을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찾기 위해서라고 방송에서 밝힌 바 있다. 최근에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꾸준히 하며 요요현상 없이 지금까지 몸매 유지를 하며 활발히 방송을 이어가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이너컷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운동법과 함께 섭취하면 내장지방 감소에 탁월한 솔루션으로 알려졌다. 오비엑스(Ob-X)는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로 스위스산 레몬밤과 개별인정 받은 국내산 상엽(뽕잎), 인진쑥을 약 7시간 동안 추출하고 500% 고농축 시킨 기능성 원료로 레몬밤 속의 로즈마린산이 내장지방 세포 크기를 줄여주는 역할을 하고, 혈관 생성을 억제해 지방세포의 성장을 막아 내장지방 감소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

또한, 오비엑스(Ob-X) 레몬밤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한국인 대상 인체 시험 결과 내장지방이 20% 감소하였음을 증명한 것은 물론, 국내외 특허 11건을 획득 및 수출까지 진행된 글로벌한 다이어트 소재라는 평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레몬밤 차(티백) 50잔에 함유되어 있는 로즈마린산을 이현영의 '이너컷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에 가득 담았기 때문에 하루 한 번 2정으로 간편하게 내장지방 감소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다만 시중에 레몬밤 관련 제품이 많아 유사품에 유의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섭취 시 주의사항은 위장장애, 소화불량의 증상이 있을 경우,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이 생길 경우,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해야 하며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여성은 섭취 시 주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