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방향 카메라와 PTZ 카메라 중앙에 배치 광역 감시 특화
상태바
4방향 카메라와 PTZ 카메라 중앙에 배치 광역 감시 특화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7.1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테크윈 | 5채널 PTZ 일체형 멀티디렉셔널 카메라 ‘PNM-9320VQP’

[CCTV뉴스=신동훈 기자] 한화테크윈이 4방향 카메라에 PTZ 카메라를 적용한 5채널 PTZ 일체형 멀티디렉셔널 카메라(PNM-9320VQP)를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360° 전방위 모니터링이 가능한 4방향 카메라에 PTZ 카메라를 중앙부에 배치, 서로 연동을 통해 세밀한 모니터링이 가능해 도시 및 광역 감시에 특화된 제품이다.

4방향 카메라는 2메가픽셀 2개, 5메가픽셀 2개 총 4개의 호환 가능한 렌즈 라인업을 보유해 사용자가 환경에 따라 각각의 렌즈를 선택할 수 있다. 각 카메라에서 이상행동 감지 시 중앙부에 위치한 PTZ 카메라(2메가픽셀 32배줌)로 영상이 자동으로 이전(Hand-over)되고, PTZ 카메라가 이를 추적하여 빈틈없는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또한, 움직임 감지, 배회 감지, 얼굴 인식 등 다양한 영상분석 기능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강력한 멀티스트리밍 성능을 보유해 많은 사용자들이 실시간 영상을 빠르게 전송 받아 동시 모니터링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한화테크윈 자체 영상 압축기술, 와이즈스트림(WiseStream) II를 적용해 고화소 화질은 유지하면서 데이터 크기는 눈에 띄게 줄어들어 시스템 운영의 효율성을 높였으며, 5채널이지만 한 개의 IP 사용으로 라이선스 비용도 절감 하였다.

이 밖에도 사생활 보호영역 설정이 가능해 프라이버시 기능이 향상된 것은 물론, IP66 방진·방수 인증 및 IK10 내충격 인증을 획득해 외부 설치 시에도 전천후 영상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한화테크윈 관계자는 “멀티디렉셔널 카메라에 PTZ 카메라가 결합해 전방위 모니터링은 물론 고화질·고배율 영상 모니터링, 이상행동 감지 및 자동추적 기능이 더해져 카메라 한 대로 똑똑한 도시감시가 가능해졌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