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금성작명소, 신생아이름 작명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해야
상태바
안산 금성작명소, 신생아이름 작명 충분한 상담 후 결정해야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8.06.22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우리아이 이름 추천해주세요”, “oo근처 철학원 추천해주세요” 주로 아이가 있는 엄마들이 회원으로 가입되어 정보 교환을 하는 인터넷 커뮤니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문들이다.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엄마 회원들의 질문이 매일 올려지다시피 하고 있다.

예전에는 아이의 조부나, 외조부의 의견이 크게 반영되어 아이의 이름을 지어왔지만, 요즘엔 아이의 이름에도 트랜드가 있어 예쁘고, 발음이 쉬워 전달력이 명확하고, 특색 있으며, 뜻이 좋아야 하고, 이름으로 놀림 당하지 않도록 최대한 신경을 써서 이름을 짓고 싶어 하는 예비부모들이 늘고 있다. 게다가 글로벌 사회에서의 원활한 통성명이 가능하도록 외국인들이 어려워하는 발음은 피하려는 경향도 보이고 있다.
 
이에 까다로운 예비부모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기 위해서 다양한 업체들이 스스로 작명할 수 있는 어플과 모바일 작명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예비부모들의 선택은 작명전문가에게 향하고 있다. 아이의 이름은 좀 더 신중하게 짓고 싶은 경향을 반영한 결과다.
 
안산작명소 금성작명소의 혜담 원장은 “이름을 작명할 때는 원래 지니고 있는 운명의 흐름을 냉철히 판단하고 통찰하여 작명해야 인생에 있어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다”고, “특히 신생아 이름 작명은 인간의 전 일생을 통틀어 인격 형성과 성격 형성에 가장 밀접하여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는 초년에 강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아이의 첫 이름은 더욱 더 신중해야 한다”고 전했다.
 
금성작명소는 안산 이름 잘 짓는 작명소, 안산작명소추천, 안산철학관 등으로 지역에서 불리고 있으며  해당 업체의 혜담 원장은 사단법인 세계불교 화업종단 (전) 총무원장을 역임, 전통 성명학이론 25년 집중 연구 분석을 하고 있어 성명학에 있어서 전문가다.
 
또한 금성작명소는 인터넷 공식사이트도 운영하고 있어 멀어서 방문하지 못하는 의뢰인들은 인터넷 사이트의 상담게시판을 이용하면 혜담 원장이 직접 상담하고 풀이가 가능해 출산 후 급하게 의뢰해야 하는 의뢰인들에게 선호도가 높다고 전했다.
 
안산작명소 금성작명소는 경기도 안산 4호선 고잔역과 중앙역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표전화와 인터넷 사이트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