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원크기 2만평 아파트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즉시입주 가능 주변시세대비 저렴해 마감임박
상태바
공원크기 2만평 아파트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즉시입주 가능 주변시세대비 저렴해 마감임박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17 0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김포시 풍무동은 김포도시철도 개통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정부규제 대상에서 제외된 비조정지역으로 조정지역과는 다르게 높은 청약경쟁률을 보이고 있다 김포도시철도 풍무역 인근이 1만3000여 가구의 브랜드타운으로 변신을 앞두고 있다. 

대형건설사 브랜드 아파트가 잇따라 분양·입주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수요가 꾸준히 몰리면서 아파트값과 분양권 특히 서울 강서구권 방화동, 내발산동, 화곡동 목동 전세가격, 김포전세 가격도 치솟고 있어 주목된다.

업계에 따르면 오는 11월 개통하는 김포도시철도 풍무역 인근에는 입주해 있는 아파트는 총 5340가구다. 올해는 추가로 다음 달 김포 사우 아이파크(1300가구)를 시작으로 김포 풍무 푸르지오 2차(2467가구)입주를 시작한다.

이 가운데 바로 즉시 입주 가능한 김포 풍무 꿈에 그린 유로메트로가 일반 분양에 나섰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가 위치한 풍무도시개발5구역은 서울접근성과 거주여건을 동시에 갖춘 지역으로 서울, 마곡지구, 서울 강서구까지 10분~15분대, 여의도 20분대, 강남 40분대면, 상암동,은평구 까지도 15분대~20분대 도달 가능하다.

한화건설이 김포시 풍무5지구에 공급한 ‘김포 풍무 한화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두 개 블록(1BL, 2BL)으로 총 1,810세대 대단지로 지하2층, 지상 10~26층, 26개동으로 전용면적 84㎡ 1,274세대, 101㎡ 461세대, 117㎡ 75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한화건설은 지난 10월부터 전용 84㎡ 1,274세대를 먼저 일반분양 전환했으며 이미 대다수의 세대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어 84㎡는 마감되었고, 최근에는 전용 101㎡, 117㎡ 536세대를 추가로 분양하고 있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풍무 한화 유로메트로)는 이미 준공이 완료된 아파트로 금년 11월 도시철도 풍무역(예정) 개통을 겨냥해 입주 4년차에 맞춰 회사보유분을 일반분양에 나섰다. 

김포시는 이미 청약시장으로 돌입해 경쟁이 치열한 반면,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계약 후 전매제한이 없고, 중도금이 없어 계약금 10%(1차 계약금 2000만원)을 지불한 후 나머지 잔금은 입주 시에 납부하면 되어 부담이 없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가 위치한 풍무도시개발 구역은 서울 접근성이 용이한 입지로 서울 마곡까지 직선거리로 8.7㎞에 불과해 10분대로 이동할 수 있고, 여의도역까지는 18.5㎞로 20분대면 도착이 가능하다.

게다가 단지 인근에 11월 개통예정인 김포 도시철도 풍무역(가칭)이 들어서면 지하철 9호선을 이용하여 강남 신논역까지 30분대에 도달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운동과 여가, 취미 등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설계됐다. 골프연습장과 피트니스 센터, GX룸(요가·에어로빅·댄스), 회의실, 독서실, 보육시설은 물론 입주민들을 위한 공용 텃밭과 친환경 커뮤니티 공간인 에코 맘 카페도 단지 내 위치해 있다. 

또한 풍무 한화 유로메트로 단지는 풍부한 교육환경과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유현초·풍무중 등 단지 인근 1개 블록 이내에 초중고 6개교가 위치해 있어 학세권을 이루고, 단지 바로 옆으로 풍무 다목적체육관(수영장 등), 풍무동 주민센터가 위치해 있으며, 홈플러스와 CGV, 이마트 트레이더스 풍무점이 오픈해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는 풍무5지구에 위치하며 김포 풍무2지구에는 김포풍무푸르지오1차 김포풍무푸르지오2차 서해그랑블 아파트 김포풍무자이 아파트가 입주해 있는상태다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아파트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중도금 부담도 없다.    

김포시는 현재 김포도시철도 개통 등 다양한 호재에 힘입어 일반아파트로는 김포 한강 금호어울림, 김포 힐스테이트 리버시티 김포 한강 동일스위트, 김포한강 삼정그린코아 등이분양중이며 조합원 아파트로는 김포한강 하버블루, 김포하이패스시티 등이 조합원을 모집하는등 단지를 물론 지역자체가 서울과 인접한 편리한 도시로서의 면모를 갖춰가고 있어 더욱 인기몰이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홍보관내 모델하우스는 매우 혼잡하므로 미리 대표전화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며 “예약 시 사은품을 증정하고 대기 없이 원활하게 관람할 수 있으며 주차 및 오시는길을 안내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