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파크 복지몰, LG G7 씽큐(ThinQ),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S8 최대 64% 할인 기획전
상태바
엘파크 복지몰, LG G7 씽큐(ThinQ),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S8 최대 64% 할인 기획전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6.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직장인들이라면 누구나 복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종합 온라인 사이트 엘파크 복지몰에서 이제는 필수가 된 스마트폰 가격이 높아지는 요즘, 더 많은 소비자가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LG 전자 LG G7 씽큐, 삼성전자 갤럭시S9 플러스, 갤럭시S8 등 두 제조사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필두로 진행된다. SK 텔레콤, KT, LG 유플러스(U+) 3사 통신사, 번호이동, 기기변경, 공시지원, 선택약정 가입유형에 진행 가능한 모든 스마트폰을 엘파크 고유의 MD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최대 할인가에 구매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LG G7 씽큐는 지난 5월 18일 출시된 최신 스마트폰으로, 사용자들이 실질적으로 많이 쓰는 ABCD(오디오·배터리·카메라·디스플레이) 성능을 강화한 제품이며, 엘파크몰 내에서는 MD 쿠폰으로 최대 50% 할인을 받아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S9 +는 최근 버건디 레드, 선라이즈 골드 색상이 출시되었으며, 엘파크몰에서 MD 쿠폰으로 최대 40% 할인가로 판매되고 있다

또한, 갤럭시S8은 제조사와 통신사의 재고 소진 목적으로 출고 가격이 인하되었으며,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되면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엘파크몰에서는 MD 쿠폰으로 최대 64% 할인을 받아 구입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엘파크 복지몰에서는 MD 쿠폰 할인과 더불어 삼성신용카드로 결제 시 5% 청구할인 및 최대 6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신규가입 이벤트로 2000포인트(원) 쿠폰 증정과 개인 블로그에 구매 후기 작성 시 백화점 상품권 2만원권을 100% 증정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할인 혜택 내용은 엘파크 복지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