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상식,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LG G7 씽큐 가격 특가 할인 시작
상태바
스마트 상식,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LG G7 씽큐 가격 특가 할인 시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5.2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스마트폰을 할인 판매하는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시중에서 높은 가격에 판매되고 있는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LG G7 모델 가격을 최저가로 특가 할인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해당 할인 행사의 경우 통신사 변경 시 불필요한 사은품을 지급하지 않는 대신 오로지 실 단말기 값에 대한 할인으로 갤럭시노트8 50만원대, 갤럭시S9 40만원대, LG G7 ThinQ 3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카드, 결합 등의 제휴할인 없이 35~45만원 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소비를 할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및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온라인으로 처음 구매를 하는 소비자들도 쉽고 간편하게 구매 할수 있고, 회원들이 직접 올린 스마트폰 정보와 소식 등에 대해 편리하게 접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SK,KT,LG 번호이동, 기기변경,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모두 선택 가능하고, 최대 할인 적용이 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8, 갤럭시S9, LG G7 씽큐뿐만 아니라 아이폰8,X, LG V30, G6, 갤럭시S8, A8 2018 모델도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공시지원금 상향, 출고가 인하, 스팟 모델, 특가 모델 등 알림을 통해 즉시 안내를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