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46

탈레스, 2018년 CRN 선정 100대 보안 리스트 선정

기사승인 2018.04.27  17:53:13

공유

- 창조성과 혁신성을 두루 갖춘 보안 기술력 이유

[CCTV뉴스=신동훈 기자] 탈레스(Thales)는 더 채널 컴파니(The Channel Company) 산하 글로벌 IT 전문 매체인 CRN이 선정한 2018년 100대 보안 리스트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본 리스트는 제품 개발에 혁신성과 창의성은 물론 다채로운 채널을 활용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안 벤더들을 기준으로 선정됐다.

CRN 100대 보안 리스트는 보안 벤더들의 뛰어난 제품 및 서비스를 공인하는 역할 외에도 IT 보안 시장에 대한 유용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또한, 잠재적 채널 파트너들이 자사의 보안 제품의 개선과 확장에 도움이 될 보안 벤더들을 파악할 수 있게 해준다.

보메트릭 데이터 보안 플랫폼 (Vometric Data Security Platform), 페이쉴드9000(payShield 9000) 그리고 엔쉴드HSMs(nShield HSMs)를 포함한 탈레스의 데이터 보안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솔루션은 어떠한 환경에서도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 채널 컴파니의 CEO 밥 스켈리(Bob Skelley)는 “오늘 날 대규모 및 소규모 비즈니스들 모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탄탄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갖추는 것이다. 전례 없는 데이터 스트림, 클라우드 컴퓨팅으로 이동하는 변화, 광범위한 무선 네트워크 시스템, 그리고 빠르게 성장하는 IoT등, 이 진화되고 있는 모든 기술들이 점점 더 복잡한 보안 방안을 필요로 하고 있다.  CRN의 100대 보안 리스트는 비즈니스들이 장애물 없이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가장 혁신적인 보안 기술을 가진 최상위 벤더들을 선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탈레스 이시큐리티(Thales eSecurity)의 아메리카 채널 전략 VP마이크 코필드(Mike Coffield)는 “이미 탈레스 채널 프로그램을 이루고 있는 500개가 넘는 파트너사들이 탈레스의 암호화 및 키 관리 기술의 성공을 입증한다. 탈레스 보안 솔루션은 점점 더 데이터 중심 보안 전략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하고 중앙 집중화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동훈 기자 sharksin@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56
ad47
ad48
ad54
default_news_ad4
ad49
ad50

인기기사

오피니언

1 2 3
item35
ad5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51
ad52
ad53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