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여성들 고통, 여성수술 통해 자신감 회복할 수 있어
상태바
출산 후 여성들 고통, 여성수술 통해 자신감 회복할 수 있어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4 1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여성은 결혼이나 임신 출산, 폐경 등을 겪으면서 신체적, 정서적으로 많은 변화를 겪는다.

특히 출산 과정을 겪으면서 질이 이완되고, 골반근육이 약해지면서 요실금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고 밑이 빠지는 느낌이 들기도 하며 질건조증, 성교통, 소음순 변형, 질음, 오르가즘 장애, 반복되는 방광염과 질염 등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으며 자신감이 저하 되기도 한다. 

산부인과 전문의 장재빈원장은 이러한 증상들은 여성성형 수술인 소음순수술로 개선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산부인과 여성성형 수술 중 가장 많이 하는 성형수술로, 학생에서 노인에 이르기까지 연령층이 다양하다. 우리 얼굴 모습이 다르듯 똑같은 소음순은 거의 없다 그러므로 만족한 결과를 위해서는 다양한 수술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

수술은 부작용 사례가 거의 없고 안전하며 수술 만족도가 높은 수술이다 마취는 소량의 수면마취와 국소마취로 진행하므로 통증 없이 안전하게 수술을 받을 수 있다.

레이저를 사용하여 출혈이 거의 없고 수술 후 2~3일만 되어도 수술 상처는 거의 아문다.

아무것도 바르지 않고 건조하게 해 줄 때 가장 빨리 깔끔하게 아물며 통증이나 붓기가 있을때는 얼음찜질을 해주면 회복이 빠르다. 그밖에 성감을 높여주는 여성성형 수술로는 양귀비수술(지스팟수술), 처녀막수술, 음핵수술 등이 있다. 

이쁜이수술이란 늘어난 질을 안쪽에서 입구까지 촘촘하고 일관되게 좁혀주기 때문에 예전처럼 탄력 있는 상태로 만들어주고 또한 질축소술 골반복원술 회음성형술이 복합적으로 이루어진 수술이 이다.

수술 방법은 질 안쪽부터 입구까지 골고루 줄여 주며 질 벽에 주름을 만든다. 또한 괄약근을 당겨 묶어주며 주변 근막을 고르고 정확히 교정해주므로 질 수축력 향상은 물론 직장탈, 방광탈의 치료도 함께 할 수 있고 요실금,질 냄새, 질염, 질건조증, 밑이 빠지는 느낌 등 다양한 여성 질환 증상도 상당 부분 호전될 수 있다.

종로에 위치한 좋은느낌산부인과 장재빈 원장은 "만족도 높은 여성성형수술을 원한다면 여성의 민감한 부분을 다루는 만큼 산부인과 전문의 경력, 노하우 등을 잘 살펴본 후 충분한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수술방법을 찾아 진행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수술은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다루는 수술인 만큼 믿을 수 있는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수술이 이루어져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