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웨딩박람회 4월 28일·29일 브라이덜미 드레스 전시 샬롱쇼 개최
상태바
전주웨딩박람회 4월 28일·29일 브라이덜미 드레스 전시 샬롱쇼 개최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2018 전주웨딩박람회가 오는 4월 28일부터 29일까지 화산체육관 맞은편 웨딩스퀘어에서 개최된다.

이번에 진행되는 전주웨딩박람회는 전주웨딩스퀘어에서 진행하는 만큼 만나 보기 어려웠던 수입 드레스 브랜드와 웨딩드레스 혜택이 전주지역 예비부부님들께 주어진다.

브라이덜미 전주 독점으로 엘리자베스, 스티븐유릭, 프로노비아스 세인트 패트릭, 시작바이이명순, 암살라, 케네스풀, 크리스토스 등 다양한 드레스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엘리자베스 스티븐 유릭 런칭 독점 이벤트로 가봉스냅&에스쁘아 메이크업, 무료촬영&헤어메이크업 진행, 5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아크릴 20R 고급 액자를 제공한다.

또한, 엘리자베스 외 수입 웨딩드레스 50% 할인, 추가 비용 없이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가봉스냅 10p, 수입 부케/부토니아 증정한다.

그 밖에도 명품 드레스 무료 피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엘리자베스, 시작바이이명순 웨딩드레스를 비롯해 상위 1%의 드레스를 피팅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전주웨딩박람회에서 계약하신 신랑, 신부님들에 한해 진행되는 경품 추첨 혜택으로 1등 엘리자베스 명품 웨딩드레스, 2등 시작바이이명순, 3등 프로노비아스 세인트 팩트리 등을 증정한다.

상위 1%의 웨딩트렌드를 보여주는 편집샵으로 전주웨딩드레스를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전주웨딩박람회는 예약자 한정 초대로 진행되는 박람회다.

브라이덜미 전시 샬룡쇼의 관련된 자세한 일정과 사전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와 전화를통해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