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월동맞춤정장, '제나비테일러' 결혼시즌 구월동맞춤예복 특별전
상태바
구월동맞춤정장, '제나비테일러' 결혼시즌 구월동맞춤예복 특별전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구월동맞춤정장 전문 제나비테일러 인천본점에서는 부담스러운 혼수비용을 걱정하는 예비부부를 위하여 구월동맞춤예복 특별초대전이 3월부터 열리고 있으며, 현재 2달이 지나고 있는 시점에서도 많은 예비부부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구월동맞춤정장 제나비테일러는 가장 기본의 정장 스타일부터 캐쥬얼 정장, 맞춤 예복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정장을 제작하고 있는 곳이며, 각 남성 개인별 피부톤과 체형 등의 특성을 고려해서 원단과 패턴을 선택하고 전문가가 직접 사이즈를 체크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별초대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프로모션 내용으로는 제일모직 원단, 이태리 수입 원단, 영국 수입 원단을 10% 할인, 바지나 조끼, 수제화를 추가 시에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혼주를 생각하는 예비부부를 위해 혼주 2벌 특별할인이 적용되어 제일모직 원단 20%와 이태리 수입 원단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고 전하고 있다.

제나비테일러 관계자는 “방문해주시는 모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방문 사은품으로 최고급 넥타이와 고급 디퓨저를 제공하고 있으며, 평일 계약 시 맞춤 셔츠 1장과 맞춤 예복 계약 시에는 6.5cm 키높이 구두를 제공하고 커플 턱시도를 무료로 대여 한다”라고 밝혔다. 

인천웨딩박람회의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는 제나비테일러 인천본점에서 진행 중인 특별초대전의 참가신청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전국에 15개 제나비테일러 직영점 어디에서나 동일한 가격이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