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의 멋과 매력 만끽하는 추천 통영펜션 ‘황금바다펜션’
상태바
통영의 멋과 매력 만끽하는 추천 통영펜션 ‘황금바다펜션’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4.24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아름다운 한려수도를 만날 수 있는 경남 통영시는 ‘동양의 나폴리’라는 명성과 함께 국내 최고의 여행지로 손꼽힌다.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와 더불어 입맛 사로잡는 맛집도 많으니 요즘처럼 봄꽃 만발한 계절이면 가족여행은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도 안성맞춤이다.

아기자기한 매력의 동피랑 벽화마을, 국내 대규모의 미륵산 케이블카, 사진 찍기 좋은 이순신 공원 등 다양한 명소들이 기다리고 있는 통영에서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경남 통영시 용남면에 위치한 ‘황금바다펜션’은 통영의 멋과 매력을 고스란히 만끽할 수 있는 통영 추천 숙소로 유명하다. 객실에서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또한 시원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까지 갖추었으며 그림 같은 풍경과 함께 오붓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해안도로와 인접하여 교통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아기자기한 커플 객실부터 온 가족이 머물러도 넉넉한 가족 객실, 최대 25명까지 머물 수 있는 대형 객실까지 골고루 갖추고 있어 통영 가족펜션, 커플펜션, 통영 단체펜션을 찾는 이들에게 추천할만하다.

특히 사내 워크숍, 대학 MT, 계모임 등 단체 여행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깔끔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는 머무는 동안 부족함이 없도록 각종 생활 집기가 마련되어 있으며 복층, 투룸, 단독 별채에 이르기까지 객실 타입 또한 다양하므로 선택의 폭이 넓다. 

통영 추천 펜션 ‘황금바다펜션’은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은 물론, 야외 테라스에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즐기며 바비큐 파티를 하거나 선상 낚시 및 방파제 낚시를 즐길 수 있으며, 가까운 바다에서 갯벌 체험 또한 즐길 수 있다.

‘황금바다펜션’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