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 ‘CloudPassage’와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메가존, ‘CloudPassage’와 파트너십 체결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4.02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주완 대표, “국내의 사용자들의 보안 운영 강화와 최적화에 도움”

[CCTV뉴스=이승윤 기자] 메가존(MEGAZONE,)과 클라우드 보안 및 컴플라이언스 제공사 CloudPassage(클라우드패시지)는 28일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하는 자동화 보안을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클라우드패시지는 다양한 퍼블릭, 프라이빗 클라우드 및 On-Premise환경을 지원하며 Docker기반의 보안도 함께 적용 가능한 통합 보안 플랫폼(HALO Security Orchestration Engine)을 SaaS (Software-as-a-Service)기반으로 제공한다. 

기존 보안 시스템과는 달리 Halo와 강력한 API는 인기 있는 CI/CD toolchain 및 프로세스와 통합돼 개발 사이클 초기에 발생할 수 있는 취약점을 수정하는 데 필요한 피드백을 적시 제공한다. 이를 통해 DevOps팀은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며 보안 팀에 DevSecOps 워크 플로우를 지연시키지 않고 필요한 검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loudPassage는 Fortune 500의 회사들 중 이미 다수의 미국 회사들에 우수 레퍼런스를 두고 있으며 많은 MSSP 업체들이 그들의 주요 보안관제서비스를 위해 클라우드패시지의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하여 메가존 DevSecOps, 보안, 백업, 24/7 관재 및 재해복구 등 클라우드 운영 자동화를 위한 통합 운영 관리 서비스를 고객사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메가존의 이주완 대표는 “글로벌에서 검증 받은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를 클라우드패시지와의 협력을 통해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는 국내의 고객들의 보안 운영 강화 및 최적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Robert Thomas 클라우드패시지 CEO는 “우리는 메가존과 협약을 맺게 되어 대단히 기쁘게 생각한다”며 “CloudPassage의 Halo 보안 서비스를 Megazone의 원 스톱 클라우드 서비스에 추가함으로써 APAC 지역에서 매우 경쟁력 있는 제품이 탄생될 것이며 이는 고성능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어플리케이션을 신속하게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