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2018 캠핑& 피크닉 페어’ 참가

기사승인 2018.03.13  14:26:37

공유
ad44

[CCTV뉴스=김진영 기자]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2018 캠핑& 피크닉 페어’ 에 참가한다.

‘캠핑&피크닉 페어’ 는 전문 캠퍼뿐 만 아니라 피크닉을 즐기는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캠핑·피크닉 전시회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은 ‘2018 캠핑&피크닉 페어’ 에서 캠핑용품부터 캐리어, 백팩, 모자, 신발까지 문 밖으로의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더오리지널(The Original) 라인의 텐트, 스크린, 체어 제품을 선보인다. ‘We Are History’ 라는 캠핑라인의 시즌 컨셉트을 반영하여 출시되는 컬렉션으로 1940년대 지구의 놀라운 기록을 위해 연구원들이 사용했던 움막 형태의 디자인, 쾌적함을 위한 면 원단을 재해석한 제품 라인이다.

전 제품 모두 UV 차단은 물론 통기성이 뛰어나 텐트 내부의 온도와 습도를 최적으로 유지시켜 줌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현장 부스에서 예약 구매를 신청한 고객들에게는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업체 관계자는 “봄맞이 감성 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오랜 역사를 모티브로 개발한 고유 색감과 감성을 지닌 아이템을 선보이고자 캠핑&피크닉 전시에 참가한다고 전하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들과 더 가까이 소통하는 기회를 만들고 싶다.” 라고 밝혔다.

현장 부스에서는 다양한 구매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대중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리어를 선착순 400명에게 99,000원 제공한다. 부스 방문자만을 위한 특가 상품 운영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멀티 드라이어를 300개를 한정 증정한다. 또한 멤버십 회원가입자에게는 할인 쿠폰과 다용도 스푼을 증정한다.

‘캠핑&피크닉 페어’ 는 3월 15일부터 1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 8홀에서 열리며 내셔널지오그래픽 부스는 7홀 입구의 왼쪽에 위치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은 지적 호기심을 바탕으로 새로운 세상을 향해 여정을 떠나는 탐험가들의 모습을 담은 내추럴라이프스타일 웨어 브랜드로 전국 주요 상권에 7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의류, 캐리어, 캠핑용품, 가방, 신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상품, 유통, 마케팅 확대를 통해 작년 대비 70% 상승한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