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백으로 간편한 티타임, 한국멕널티 '알레안드로 사각티백 2종' 출시

기사승인 2018.03.13  13:48:51

공유
ad44

[CCTV뉴스=이유정 기자]한국맥널티에서 '알레안드로 사각티백'시리즈인 '남미 사각티백'과 '알레안드로 아프리카 사각티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레안드로 남미 사각티백은 브라질과 콜롬비아원두를 적절히 블렌딩해 나타낸 부드러운 스윗함을 자랑한다. 알레안드로 아프리카 사각티백은 향긋함이 일품인 에티오피아 원두와 독특한 신맛의 케나 원두를 블렌딩해 아프리카 고유의 맛과 향이 어우러졌다.

한국맥널티의 모델은 2011년 월드바리스타 대화에서 1위를 거머쥔 최초 남미 출신 바리스타인 알레안드로 맨데스로, 한국맥널티는 알레안드로 맨데스가 자사 브랜드 이미지 제고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맥널티는 현재 원두커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사각티백을 비롯해 삼각티백, 핸드드립 등을 출시하며 꾸준히 개발에 힘쓰고 있다. 알레안드로 사각티백은 신소재를 적용한 커피필터로 찌꺼기 없이 깔끔하게 커피를 추출할 수 있으며, 6g의 원두를 담아 커피를 빠른 시간 내에 즐길 수 있다.

맥널티 측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고품질의 커피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며, "원드바리스타의 블렌드를 가장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알레안드로 사각티백 2종은 이마트에브리데이, 홈플러스익스프레스, 온라인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유정 기자 guyoujeong@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