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진화, 보이고싶은 보이차 다이어트 게시…주부들 눈길 끌어

기사승인 2018.03.08  15:18:35

공유
ad44

[CCTV뉴스=김진영 기자] 심진화는 3월 8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한 장의 사진과 ‘#모든다이어터 #파이팅 #할수있다 #봄이오고있다 #옷이얇아진다 #옷을벗었을때 #옷두께 #살 #그대로 #끔찍 #누가내얘기하냐 #오늘이내인생젤젊은날이요 #다이어트를시작할수있는젤빠른날이다’와 같은 태그를 게시했다.

이에 반응하는 댓글도 ‘저도 언니처럼 살도 빼고 예뻐지고 싶어요’, ‘보이차 저도 주문하겠어요’. ‘두 번째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등 다양하게 나타났다.

다이어트가 절실해지는 봄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터들은 하루빨리 다이어트가 시급하다. 심진화는 보이고싶은 보이차 다이어트로 몸매관리를 하고 다이어트에 도움을 받고 있다고 수 차례 공개했다. 심진화는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을 본 사람들은 그녀를 신뢰하고 보이차 다이어트에 눈을 돌리는 추세이다.

그녀는 주부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연애 말고 결혼' 팟캐스트에서 현재 주부들로부터 인기를 받고 있다. 주부들을 이해 및 공감하고 상담해주는 방송으로, 심진화는 그 밖에 다양한 활동으로 보이차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고 알려졌다.

슬림엣지 '보이고 싶은 보이차 다이어트'는 일반 보이차가 아니라 특허 받은 발효공정으로 진하게 발효후 추출한 것으로, 하루 2정에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