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생각, 갤럭시s9 사전예약 이벤트 및 갤럭시s7 가격특가 진행

기사승인 2018.03.07  10:48:46

공유
ad44

[CCTV뉴스=김진영 기자]네이버 공동구매 버스폰 카페 스마트한생각에서 삼성 갤럭시s9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식출시일인 3월 16일 이전에 통신사, 제조사 사은품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이번 갤럭시s9 사전예약 판매일정은 내일(8일) 오후 마감되며 9일부터 일주일간 개통된다.

설명에 따르면, 갤럭시s9, s9플러스 사전예약 시 기어 아이콘X 2018, 렌트카 포함 제주도 왕복항공권, 무선충전패드, 스마트워치 등 가입유형별 선택형 사은품 및 전원증정 25종 사은품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회원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관계자는 "사전예약을 하지 않더라도 16일부터 정식 구매가 가능하지만, 이때에는 덱스패드, AKG헤드폰 등 제조사 사은품과 함께 통신사 및 스마트한생각 30종 혜택을 이용할 수 없다”며 “아직 시간이 남은 만큼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미 갤럭시노트8, 아이폰X, V30 등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으로 만족도 높은 사전예약을 진행해왔던 스마트한생각에서는 skt, kt, lgu+ 모든 통신사 개통이 가능하며, 다른 스마트폰 공구특가 이벤트 또한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할부원금 0원으로 개통 가능한 기종은 갤럭시a3, 갤럭시a5, 갤럭시a7, 갤럭시 온7, 솔프라임, 아이폰6 등이 있으며,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s9 시리즈보다는 이전 모델이지만 방수방진 및 완성도 높은 폰으로 불리는 갤럭시s7 가격 또한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되어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 내용은 39만명 회원을 보유한 버스폰카페 스마트한생각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