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텐센트 클라우드 제휴
상태바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텐센트 클라우드 제휴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3.0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임라이트, 텐센트 클라우드를 통해 중국 고객들에게 CDN 서비스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텐센트 클라우드와 서비스 범위를 확장시키기 위한 상호 협력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라임라이트와 텐센트는 전세계에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전송하고자 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보다 원활한 CDN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협력을 체결하게 됐다.

이번 협력을 통해 라임라이트는 텐센트 클라우드(Tencent Cloud)를 통해 중국 고객들에게 CDN 서비스를 제공하고, 텐센트 클라우드는 북미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 있는 중국 고객들에게 라임라이트 CDN을 사용하여 원활한 CDN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텐센트 클라우드 인터내셔널(Tencent Cloud International) 부사장인 카를로스 모렐(Carlos Morell)은 "텐센트 클라우드(Tencent Cloud)는 라임라이트와의 협력을 통해 서비스 및 역량을 확대하여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고성능 클라우드 서비스에 대한 전세계적인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전략 이니셔티브 총괄 부사장인 에르신 갈리오글루(Ersin Galioglu)는 “이번 협력을 통해 어디에서나 모든 이들에게 디지털 콘텐츠를 전달하고자 하는 전세계 기업들에게 탁월한 전문성과 역량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