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대 팬트리 공간 제공하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선착순 계약 진행 중
상태바
전 세대 팬트리 공간 제공하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선착순 계약 진행 중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3.0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전 세대에 팬트리 공간을 제공하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가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선착순 동, 호수지정 계약을 진행 중이다.

서희건설이 남양주 오남신도시 진접택지지구 인근에 선보이는 이 대단지 아파트는 전 세대에 팬트리 공간이 제공돼 수납공간을 극대화한 가운데 안방에는 드레스룸도 설치된다.

남양주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더 센트럴시티’는 4Bay 판상형 위주 평면을 채택해 개방감과 공간 활용도를 높였으며 맞통풍 구조가 적용돼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다. 'ㄷ'자 주방을 설계해 주부들의 동선을 배려했으며 단지 내에는 남양주 최대 규모 수준의 단지 커뮤니티시설이 입주민들의 편의를 도모한다. 커뮤니티시설은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등이 계획돼 있다.

경기도 남양주시 오남읍 양지리 101-1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지역주택조합으로 추진된 단지이며 1단지 1,515세대, 2단지 1,512세대, 3단지 1,861세대(예정) 총 약 5,000세대 매머드급 대단지로 구성된다. 

단지는 지하2층~지상32층 규모로 전 세대가 전용면적 85㎡ 이하의 중소형으로 공급된다. 2020년 개통 예정인 4호선 연장 진접선 오남역(공사 중)이 도보10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다.

사업지는 오남지구 사업지역 내에 속해 생활 편의시설 구성이 우수하며 진접 택지지구와도 인접했다. 단지 주변에 근린상권이 자리하며 도로교통망 개선으로 별내, 서울 노원상권 이용도 용이하다.

진접선 복선전철(총 연장 14.9km)이 개통되면 사업 종점인 진접읍 금곡리에서 당고개역까지 14분이면 이동할 수 있다. 오남-노원 14분, 오남-별내-잠실을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어 서울 접근성이 상승될 것으로 전망된다.

하루 약3만여 명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돼 47번 국도의 만성 교통 정체 역시 해소될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 4월 덕송-내각 고속화 도로가 개통돼 서울 상계, 노원지역 접근성 향상을 바탕으로 전세이전이나 신규분양 희망 수요의 유입이 전망되고 있다.

단지 앞에는 여우내 마을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광역버스(잠실, 강남역 등)을 이용해 출퇴근이 수월한 교통여건을 구비했다. 이외에도 지난해 12월 개통된 덕송-상계 간 도로를 비롯해 작년6월 구리-포천고속도로가 개통했으며, 구리-세종고속도로도 연결예정으로 광역도로망의 확충이 예정돼 있다.

오남역 서희스타힐스는 조경률이 35.60%(예정)에 달해 녹지 공간을 벗하는 단지로 꾸며진다. 인근에 기 입주 단지가 밀집돼 오남역 양지 서희스타힐스와 함께 신흥 주거클러스터를 형성할 전망이다. 

도보 5분 거리에 양지초, 오남중, 오남고가 학세권을 형성하고 있으며 명문학원가가 주변에 위치한 교육특화단지로 우수한 면학 분위기가 조성될 것으로 보인다. 이마트와 하나로마트도 근처에서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며 단지 배후에 펼쳐진 죽엽산과 주금산 등 녹지공간은 입주민들의 여가와 휴식의 공간이 될 전망이다.

한편 지속적인 인구증가를 보이고 있는 오남지구를 비롯해 인접한 진접지구는 주택 노후화가 지적되고 있는 지역이다. 이에 신규 아파트 공급을 기다리는 지역민들의 홍보관 방문이 이어지는 가운데 오남신도시 서희스타힐스는 사업지 주변의 개발 호재에 따른 인구 유입 및 배후수요 증가도 눈여겨볼 만하다. 최근 10년 정도된 오남 아파트들이 3.3m²당 900~1000만원대 사이로 거래되고 있는 중이다.

남양주시에는 2021년 도시첨단산업단지 조성이 예정돼있다. 이 도시첨단산업단지 완공 시 2,800여명 이상의 고용 창출이 추산되고 있다.

또한 남양주 다산신도시(진건지구 내), 사농 도시첨단산업단지 내에 지식산업센터가 2021년까지 건립 예정이며 오남저수지 일원도 360,000㎡(축구장 50개 넓이) 규모의 호수, 숲, 석양, 자연경관을 테마로 하는 저수지로 조성돼 있다.

남양주 오남신도시 오남역 서희스타힐스 더 센트럴시티 2단지 분양가는 3.3㎡당 700만원대부터 형성돼 있으며 발코니확장 무상혜택을 제공한다. 입주예정일은 2021년 예정이다.

사전예약 후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면 홍보관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방문예약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번호를 통해 조합원 가입 및 모델하우스홍보관 위치, 무료주차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