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150년 전통 자브라 사운드 제품 판매한다
상태바
대원CTS, 150년 전통 자브라 사운드 제품 판매한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8.02.23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코리아 국내 총판 계약 체결

[CCTV뉴스=신동훈 기자] 대원CTS는 사운드 솔루션 개발 업체 자브라코리아(JabraKorea)와 국내 공식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월 23일 밝혔다.

자브라는 덴마크에서 시작돼 15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커뮤니케이션 및 사운드 솔루션 개발 기업으로 통화 및 음악 감상에 있어 고객에게 필요한 최고의 사운드와 스마트한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사운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대원CTS은 30년간 축적된 강력한 하드웨어 중심 유통 라인을 구축하고 있는 IT 유통 전문 기업으로 유통, 무역, 상사 업종의 컴퓨터 및 주변기기 등, 기업 및 소비자가 사용하는 IT 기기와 솔루션을 제공하는 유통하고 중견기업이다.

총판 계약식에는 대원CTS 정명천 대표와 자브라코리아 이근행 지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양사는 향후 자브라의 다양한 개인 및 기업 관련 사운드 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포트폴리오로 유통 경쟁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대원CTS 정명천 대표는 “자브라는 기술에 대한 자부심으로 고객을 위한 최고의 사운드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이라며 “대원CTS가 가진 마케팅 역량과 파트너 인프라를 활용한 시장 활성화를 통해 함께 성장하며 이를 통해 좋은 비즈니스 관계를 이어가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자브라코리아의 국내 공식 총판 자격을 갖게 된 대원CTS는 자브라만의 혁신적 기능을 반영한 Jabra Elite 65t, 세계 최초의 UC 인증 무선 이어버드 Jabra Evolve 75e, 무지향성 마이크 및 HD Voice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포터블 Jabra Speak 710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