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9주년 축사]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영업총괄디렉터
상태바
[창간 9주년 축사]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영업총괄디렉터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2.08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 네트워크 카메라 기반 토탈 지능형 보안 솔루션 업체로 거듭나

먼저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CCTV뉴스는 지난 9년간 변화하는 CCTV 및 IT 업계 비즈니스 동향과 최첨단 기술 트렌드에 대한 중요 정보들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해 오며 영상 보안 업계와 IT 업계 전문지로 인정받아 왔습니다. 항상 유용한 소식을 전달해 주시는 CCTV뉴스 기자님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영업총괄디렉터

 

지난 한 해 동안 영상 보안 업계에서는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영상 보안 솔루션의 활용 용도가 단순한 방범에서 리테일, 빌딩 관리, 교통 등 다양한 산업으로 본격적으로 확장되기 시작했으며, 영상 보안 솔루션과 지능형 솔루션의 결합이 더욱 활발해지기도 했습니다.

엑시스 역시 작년을 기점으로 네트워크 카메라를 기반으로 한 종합적인 지능형 보안 솔루션 업체로 거듭났습니다. 단순히 고성능 네트워크 카메라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이 고성능의 네트워크 카메라와 녹화 장비, 영상 관리 솔루션, 접근 제어 시스템을 하나로 합친 통합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다양한 네트워크 센서와 지능형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국내 영상 보안 업계가 이처럼 발전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업계 관계자 분들의 부단한 노력과 함께 업계 뉴스를 신속하게 전달해주고 업계가 나아가야 할 길을 제시해주는 전문지인 CCTV뉴스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영상 보안 시장의 발전과 IT 업계의 발전을 함께 만들어가는 조력자 역할을 CCTV뉴스에서 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엑시스 역시 네트워크 카메라 기반의 지능형 보안 솔루션 업계의 선도 기업으로서 업계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할 것을 약속합니다. CCTV뉴스의 창간 9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하며, 많은 독자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신뢰받는 매체가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