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언어교육원 2018년 테솔(TESOL) 및 ITT 통번역 개강

기사승인 2018.01.22  10:36:56

공유
ad44

[CCTV뉴스=김진영 기자]TESOL(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에게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교수법을 배우는 과정이다.

최근 많은 기업에서는 실용적인 테솔(TESOL)을 더욱 인정해주고 있다.

동아대 언어교육원의 테솔(TESOL) 과정은 180시간으로 진행되며 그룹 프로젝트, 영어프레젠테이션 등 실무 위주의 교육을 집중적으로 진행한다.

특히, 직접 Lesson Plan을 구성하고 강사와 수강생들에게 시연한 뒤 피드백을 주고받는 ‘마이크로티칭’ 수업은 실무 영어 역량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동아대 테솔(TESOL)만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이다. 

동아대학교 언어교육원의 테솔(TESOL) 과정을 수료하면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 롱비치에서 발급하는 테솔(TESOL) 자격증과 함께 동아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받게 된다.

이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어디서든 인정 받을 수 있는 국제영어교사자격증으로써 영어 교육 분야나 국내·외 다양한 취업분야에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동아대 언어교육원에서는 테솔(TESOL) 외에 ITT 비즈니스 통·번역(영어, 중국어)수업도 진행한다. 국제 통역번역협회에서 주관하는 ITT 자격증을 20주 수업을 통해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수업은 통·번역사로 활동 중인 전문교수진에 의해 진행되며 3개의 모듈(Document, Marketing, Management)로 이루어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비즈니스 실무를 다룬다.

실무중심의 수업을 통해 통번역 능력 향상뿐만 아니라 ITT 통번역 자격증 취득으로 유용한 취업 스펙으로 활용될 수 있다.

동아대 언어교육원은 1월 23일에 개강하는 TESOL 방학특강(5주 과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또한 1월 27일에 개강하는 ITT 비즈니스통번역 중국어, 2월 24일에 개강하는 ITT 비즈니스통번역 영어과정도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재학생에게는 수강료 10%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수강 관련 자세한 문의는 동아대 테솔(TESOL)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김진영 기자 blackmermaid1@cctvnews.co.kr

<저작권자 © CCTV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조이뉴스 인기기사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