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온라인 전송 트래픽 역대 최대치 기록 발표
상태바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온라인 전송 트래픽 역대 최대치 기록 발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1.15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년 12월 온라인 트래픽 수준이 전월 대비 21 % 증가 및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

[CCTV뉴스=이승윤 기자]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15일, 2017 년 12 월 온라인 트래픽 수준이 전월 대비 21 % 증가했으며, 전년 동기 대비 23%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같은 트래픽 증가는 라임라이트를 채택한 고객들이 지난해 추수감사절부터 크리스마스, 새해에 이르는 ‘홀리데이 시즌(holiday season)’ 동안 콘텐츠 전송 수요 증가를 대비한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라임라이트가 서비스 품질에 주력한 결과, 트래픽 급증에도 불구하고 장애 처리 수는 역대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이 같은 결과는 시스템 전체의 소프트웨어 및 인프라 업그레이드를 통해 라임라이트 서버는 서버 당 최대 트래픽을 제공하고 있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12 월과 비교해 라임라이트는 5% 적은 서버를 통해 20 % 이상 많은 트래픽을 전달하고 있으며, 서비스 품질 향상은 고객 사고 수가 약 50% 감소하는 결과가 나타났다.

라임라이트 운영 총괄 선임 부사장 댄 카니(Dan Carney)는 “성능, 기능, 효율성이 다각적으로 향상된 점에 만족스럽다. 이 같은 향상이 밑거름이 되어 가장 효율적인 트래픽 전달이 가능했다”라며  “라임라이트는 글로벌한 도달 범위, 연결성, 안전한 개인 상호 연결, 라스트마일 제공업체와의 연결 등을 제공하며, CDN 이상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우리의 탁월한 역량으로 인해 엣지 컴퓨팅 환경에서 새로운 기회들을 확보하고 있다. 라임라이트는 어려운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고자 자사와 협업하고 있는 고객들을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