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서피스 랩탑’ 3일부터 국내 예약 판매 진행
상태바
한국MS, ‘서피스 랩탑’ 3일부터 국내 예약 판매 진행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8.01.0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구매 고객에게 알칸타라로 제작된 서피스 랩탑 전용 파우치 증정

[CCTV뉴스=이승윤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1월 24일 ‘서피스 랩탑(Surface Laptop)’ 정식 판매를 앞두고 1월 3일부터 14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MS서피스 랩탑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간편한 휴대성, 그리고 강력한 성능을 갖춘 윈도우 10 S 기반의 디바이스다. 7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장착해 신속한 부팅과 앱 실행이 가능하며, 최대 14시간에 달하는 배터리 수명을 가지고 있다.

서피스 랩탑은 13.5 인치 픽셀센스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터치 및 윈도우 잉킹(Inking)에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새로운 서피스 펜(Surface Pen)과 함께 활용이 가능하다. 플래티넘(Platinum) 색상으로 출시되는 서피스 랩탑은 알칸타라 소재를 사용한 시그니처 키보드를 탑재하고 있다.

서피스 랩탑의 예약 판매는 100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오픈마켓인 지마켓과 하이마트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서피스 랩탑 예약 구매자에게는 알칸타라 소재로 제작된 서피스 랩탑 전용 파우치가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 사업본부 정성미 부사장은 “지난해 처음 공개된 이후, 서피스 랩탑은 전 세계의 서피스 팬들로부터 큰 사랑과 기대를 받아왔다”며, “한국 정식 출시를 기다려주신 국내 소비자들이 아름다운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서피스 랩탑으로 창의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