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와, 2017 하반기 히트브랜드 발표...LG전자 최다 수상
상태바
다나와, 2017 하반기 히트브랜드 발표...LG전자 최다 수상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2.2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트브랜드 발표 기념 215개 경품 걸려있는 이벤트 진행

[CCTV뉴스=신동훈 기자]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는 2017년 하반기 다나와 판매통계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거쳐 ‘2017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를 최종 선정했다.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다나와가 보유한 판매통계자료를 바탕으로 63개 카테고리의 후보 브랜드를 선별했으며, 이후 다나와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가 ▲인기도 ▲품질 ▲판매추이 등을 평가해 최종 선정했다.

금번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는 LG전자가 모니터 등 6개 부문에서 수상하며 가장 많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전자는 메모리카드, SSD 부문에서 수상하며 반도체 제품 계열에서 강세를 보였으며, 이엠텍아이엔씨가 그래픽카드 유통 부문을 휩쓸며 저력을 보였다. 주요 부문 별로는 ▲메인보드에 에이수스 ▲게이밍노트북에 MSI ▲헤드폰/이어폰에 소니 ▲디지털카메라에 캐논 ▲공기청정기와 제습기에 위닉스 ▲가습기에 미로 ▲프로젝터에 앱손 ▲키보드와 헤드셋, PC케이스에 앱코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에 파인디지털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다나와는 이번 2017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발표를 기념해 ▲스탬프 찾기 ▲행운의 즉석복권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등 3개의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15개의 경품이 걸려있는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다나와 이벤트 섹션 또는 다나와 이벤트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