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워크플로우 공유 NAS 스토리지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 발표
상태바
퀀텀, 워크플로우 공유 NAS 스토리지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 발표
  • 이승윤 기자
  • 승인 2017.12.1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프라이즈급 기능에 비용효율적인 성능 및 용량 제공

[CCTV뉴스=이승윤 기자] 퀀텀은 18일 유연한 확장이 가능한 워크플로우 공유 NAS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인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Xcellis Scale-out NAS)’를 발표했다.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는 지속적인 데이터 증가에 원활히 대응할 수 있도록 비용효율적인 확장성을 제공하며,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스케일아웃 NAS 기능과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는 통합 스토리지 계층화를 통해 경쟁사 엔터프라이즈 NAS 제품보다 3 배 우수한 성능을 제공하면서, 가격은 동일한 성능과 용량을 제공하는 엔터프라이즈 NAS 솔루션의 1/10 수준이다. 이를 통해 이 제품은 데이터를 중심으로 제품 개발 및 매출 창출이 이뤄지는 조직들의 고부가가치 데이터 환경의 다양한 요구사항들을 충족시킬 수 있다.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의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성능 및 용량을 비용효율적으로 확장: 클러스터는 성능 및 용량을 함께 또는 독립적으로 확장하여 성능 면에서 초당 테라바이트급, 용량 면에서 수백 페타바이트급까지 지원한다.

고급 기능 및 유연한 관리: 설치와 설정이 매우 간편하며, 최신 방식의 단일 관리 화면 인터페이스를 통해 대용량 데이터 리포지토리에 대한 신속한 스캔 및 검색 기능, 심층적인 모니터링, 경보, 관리 기능 등을 제공한다.

라이프 사이클, 위치 및 비용 관리: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는 스토어넥스트(StorNext)에 축적된 15 년 간의 데이터 관리 경험을 십분 활용한다. 엑셀리스(Xcellis)의 데이터 관리 기능은 SSD, 디스크, 테이프, 오브젝트 스토리지, 공용 클라우드에 대한 자동화된 계층화를 지원한다.

‘엑셀리스 스케일 아웃 NAS’는 통합 인공 지능(AI) 기능을 갖춰 사용자들이 기존 및 새로운 데이터를 통해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퀀텀의 글로벌 마케팅 부문 몰리 프레슬리(Molly Presley) 부사장은 "엑셀리스(Xcellis)는 테이프 및 클라우드의 경제적인 이점과 지능적인 데이터 통찰력을 위한 통합 AI를 통해 독보적인 용량을 제공하며, 동일한 플랫폼 내에서 기존 블록 스토리지의 요구사항을 원활히 지원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