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텍, 마블 캐릭터 공기청정기 ‘마블 히어로’ 출시
상태바
에어텍, 마블 캐릭터 공기청정기 ‘마블 히어로’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2.15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소형공기청정기 전문 기업 에어텍이 글로벌 아이콘인 마블 캐릭터를 활용한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에어텍은 마블 국내 판권을 갖고 있는 디즈니코리아와 계약을 맺고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 아메리카 등 마블 캐릭터를 접목한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 2종을 오는 22일 출시한다.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는 오픈마켓을 비롯, 양판점, 마블샵, 백화점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며, 오는 18일 카카오 메이커스 주문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에어텍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

대형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는 10~12평형 제품으로 0.3 미크론의 극미세먼지와 집진드기, 바이러스, 포름알데히드, 유해물질 등을 걸러내는 e나노필터가 앞뒤 양 쪽에 채용돼 있으며 제품 상단의 터치 버튼을 이용해 조작이 가능하다. 소형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는 3~4평형 제품으로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차량, 작은방, 책상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충전 사용이 가능한 무선형과 유선형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특허를 취득한 e나노필터는 물에 씻어 재사용이 가능한 반영구 필터이다.

에어텍은 올해 초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피규어를 공기청정기 제품에 도입한데 이어 마블의 영웅까지 제품에 담으면서 공기청정기의 캐릭터화를 완성시켜가고 있다. ‘마블 히어로’는 최근 새로운 구매 계층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키덜트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마블 히어로’ 공기청정기도 키덜트 마켓을 주요 타깃으로 하고 있다.

중소형 공기청정기에 주력하고 있는 에어텍은, 대형 공기청정기 하나를 설치하는 것 보다는 중소형 공기청정기를 각 방에 배치하는 것이 훨씬 효율이 높다며 성능 좋은 중소형 제품에 주력하고 있다.

에어텍은 방마다 두는 제품 컨셉에 맞게 저렴하지만 성능이 좋은 중소형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여러개를 구입해도 가격부담이 크지 않은 것이 장점이다.

박선영 대표는 “올해 초 디즈니 캐릭터인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피규어를 접목한 제품이 인기리에 판매된 것에 힘입어 마블의 캐릭터 제품도 출시하게 되었다”면서 “캐릭터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더욱 확장해 인테리어는 물론, 캐릭터 수집가들에게도 관심을 끌 수 있는 제품으로 자리잡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