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비스다이어트, 효과적으로 뱃살 빼는 방법 제시
상태바
쥬비스다이어트, 효과적으로 뱃살 빼는 방법 제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2.1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주부, 직장인 등 활동량이 낮은 사람들에게 뱃살은 다이어트를 고민하게 되는 첫 계기이기도 하며, 가장 빠지지 않아 고민되는 부위이기도 하다. 하지만 뱃살은 절대 간단히 생각할 문제가 아니다.

뱃살이 늘어나는 것은 곧 내장 지방이 늘어가고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성인병의 위험이 높아 질 수 밖에 없다. 무엇보다 나이가 먹을수록 호르몬 변화와 신진대사 저하가 일어나기 때문에 복부비만이 되기 쉬워, 더욱 주의해야 한다.

다이어트 컨설팅 기업 쥬 비스는 효과적으로 뱃살빼는 방법을 알기 위해서는 우선 원인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특히 다른 부위는 마른 편인데 유독 뱃살만 찌는 유형이라면 배 부위의 순환이 이뤄지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허리 주변의 림프절이 제 기능을 하지 못하고, 배출되어야 할 노폐물이나 독소들이 복부에 쌓이게 되면 복부비만이 되는 것이다. 

때문에 내장지방 개선을 위해 겉체온 뿐만 아니라 복부 체온까지 올려주어, 림프절 자극을 통해 지방의 순환을 돕는 것이 우선적이라고 전한다.
 
쥬 비스는 이에 따라 뱃살 빼는 방법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복부 체온을 올려주는 마이크로 관리프로그램과 림프절 자극을 돕는 액티베이션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복부의 순환과 지방연소, 근력강화의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한다. 최근에는 관리시간 늘리고 체중감량과 인치감량을 동시에 케어할수 있는 더블케어프로그램을 런칭했다..
 
실제로 6주 동안 쥬 비스 프로그램을 통해 체지방 -126% 감량, 복부둘레 약 -7.4cm 감소를 달성한 쥬 비스 삼성점 고객은 고객 성공 후기를 통해 일반적인 운동다이어트보다 체력적으로도 힘들지 않고, 건강한 다이어트방법을 통해 효과적인 인치감량은 물론 체중감량까지 이뤄내어 만족한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쥬 비스다이어트는 식품영양학과, 체육학과, 심리학과 출신의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가 제공하는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쥬 비스 컨설턴트는 이를 통해 고객의 생활습관과 식습관을 잡아주며 개개인에 몸 상태에 맞는 기기관리, 운동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또한 쥬 비스다이어트는 강남점, 도곡대치점, 노원점 등 국내 25개 지점이 모두 직영체제로 운영되며 어느 지점에서든 동일한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