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프라이빗tv 조혜정, ‘다꿈콜라겐’ 통해 피부와 건강 전도사로 ‘화제’
상태바
마이프라이빗tv 조혜정, ‘다꿈콜라겐’ 통해 피부와 건강 전도사로 ‘화제’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2.1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100% 셀프 카메라를 통해 여배우들의 있는 그대로를 엿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마이프라이빗tv’에서 배우 조혜정이 피부와 건강관리 비법을 밝혔다.

조혜정은 요즘 바쁜 스케쥴로 인해 피부도 푸석푸석하고 몸이 말도 안되게 힘들다며 많은 약 중에 자신의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먹는 콜라겐을 공개했다.

또한, 레몬과 석류가 섞인 상큼한 맛과 부드러운 목넘김으로 흡수가 쏴악 되는 느낌이라 밝혔다.

콜라겐은 피부, 혈관, 뼈, 치아, 근육 등 모든 결합조직의 주된 단백질로서 우리 몸 전체에 높은 비율로 분포되어 있다.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고 탄력을 조절하는 기능을 수행하는 콜라겐은 나이가 들수록 줄어들기 때문에 노화의 요인 중 하나로 꼽히며 따라서 꼭 챙겨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이프라이빗tv에서 조혜정이 섭취한 제품은 주식회사 다꿈의 먹는 콜라겐인 ‘다꿈 콜라겐’이다. 

이는 첨단 바이오기술을 접목하여 일반 나노사이즈 이하의 200~300Da 크기의 피쉬콜라겐을 제품화 한 것으로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고 영양분이 풍부한 미네랄과 나노콜라겐이 서로 킬레이트(Chelate)결합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다꿈은 이 외에도 흑삼콜라겐, 다꿈더치커피, 치약, 두피케어 제품 등의 우수한 제품력을 가진 상품을 개발 및 유통하는 회사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