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로드3' 이상민이 극찬한 '고반식당', 부산수영·용인보정·동탄 3개 지역 추가 개점
상태바
'식신로드3' 이상민이 극찬한 '고반식당', 부산수영·용인보정·동탄 3개 지역 추가 개점
  • 이유정 기자
  • 승인 2017.11.27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이유정 기자] 23일에 k star에서 방영된 '식신로드3'에서는 프리미엄한돈 전문점인 '고반식당'을 소개했다.

식신로드의 맴버들은 고반식당의 고기와 다양한 밑반찬, 소스류의 조화를 극찬하였으며, 특히 이상민은 "여기가 고기 BEST"라는 발언을 하며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고반식당 관계자는 "고기는 최상급 원육을 사용하며, 고기와 궁합이 잘 맞는 밑반찬 6종과 소스류 6종, 계란찜과 제철겉저리무침까지 같이 제공하기 때문에 다양하고 특색있는 조합으로 고기를 먹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반(高飯)은 '최고의 식사'라는 뜻으로 명인이 만든 명란젓, 지리산 시골농가에서 담근 촌된장, 매장에서 직접 구워서 만드는 천일염 등의 좋은 식재료를 사용하며, 고반식당만의 색을 유지하기 위해 대표 메뉴인 돈치맛살, 돈차돌의 상표등록을 하여 미투 브랜드들의 무분별한 사용을 방지했다.

이에 프랜차이즈 등록 후 1년도 되지 않았지만 탄탄한 운영노하우와 높은 매출, 좋은 수익성으로 별다른 홍보 없이 가맹점 개설이 계속적으로 이루어 지고 있으며, 돈육 프랜차이즈의 선두브랜드로 성장해 가고 있다.

부산수영센텀점과 용인보정점, 동탄점도 개점하기 때문에 더 많은 지역에서 고반식당의 식사를 맛볼 수 있게 되었다.

한편, 고반식당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