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맵·엑시스 시티로그와 통합된 차세대 교통 관제 플랫폼 '제네텍 트래픽 센스'
상태바
구글 맵·엑시스 시티로그와 통합된 차세대 교통 관제 플랫폼 '제네텍 트래픽 센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1.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제네텍(Genetec)은 ITS(지능형 교통 체계), CCTV 감시 시스템과 도로 내 사건·사고 대응 기술을 결합해 보다 강력한 교통 통합 관제와 효율성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한 차세대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제네텍 트래픽 센스(Genetec Traffic Sense)를 출시했다.

트래픽 센스는 교통 시스템의 단일 통합 뷰를 제공하고 영상, 데이터 분석의 최신 기술을 활용해 도로 사고에 대한 해결을 빠르게 하기 위해 보다 높은 수준의 자동화 기능을 도입했다. 새로운 솔루션으로 교통 관제 요원은 ITS, 영상 감시 및 사고 대응 기술을 결합해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교통을 보다 더 손쉽게 제어 할 수 있다.

기존의 교통 관리 시스템은 광범위한 커스텀 연동과 개발을 필요로 하며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하는 속도가 매우 느린 단점이 있다. 반면, 트래픽 센스는 고객의 총 소유 비용을 줄이고 구축 일정을 크게 단축할 수 있도록 새로운 최신 기술을 완벽하게 통합되도록 설계했다. 트래픽 센스는 교통 센터에서 도로 보수공사, 새로운 개발과 운전자 행동의 변화와 같은 현재 해결해야 할 문제를 조정하고 자동 대응을 할 수 있게 한다.

트래픽 센스는 교통관제센터, 국경경비대와 운송업체에게 세부적인 실시간 교통 상태를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실시간 상황과 차량 흐름에 대한 통일된 단일 통합 뷰를 제공한다. 트래픽 센스는 교통 사고에 대한 실시간 통보부터 단일 인터페이스에서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제공, 자동화된 워크플로를 통한 대응 절차 안내에 이르기까지 교통 관제 요원이 도로를 신속하게 정상화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