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D 글로벌, 2017년 최고 사이버 보안 솔루션 공급 업체로 선정
상태바
HID 글로벌, 2017년 최고 사이버 보안 솔루션 공급 업체로 선정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11.03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체 ID 수명 주기 관리 포트폴리오 및 사이버 보안 시장 확대 성과 인정

[CCTV뉴스=신동훈 기자] HID 글로벌이 미국 실리콘 리뷰 (The Silicon Review) 매거진이 발표한 2017년 최고 사이버 보안 솔루션 공급 업체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HID 글로벌은 다중 요소 인증, 디지털 인증서, 디지털 및 물리적 ID 수명 주기 관리, 클라우드 서비스, 위협 탐지 및 모바일 뱅킹 등 광범위한 디지털 ID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함께 사이버 보안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한 성과를 인정 받았다.

HID 글로벌은 사람 및 사물 ID의 강력한 인증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물리적, 디지털 보안을 통해 사물인터넷(Internet of Things, IoT)을 보호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HID 글로벌의 IoT 솔루션은 상호 작용을 안전하게 지원하고 커넥티드 환경을 구현하며, ID 기술 분야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기업 및 기관들로부터 혁신성을 인정 받았다. 대기업, 정부, 금융기관, 대학 및 병원을 비롯한 전 세계 고객들이 HID 글로벌을 통해 트러스티드 ID를 구현하고 있다.

HID 글로벌의 IAM 솔루션 부문의 브래드 자비스(Brad Jarvis) 매니징 디렉터 겸 부사장은 “모바일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ID는 새로운 방위선이자 사이버 보안의 핵심이 되었다”라며, “HID 글로벌은 트러스티드 ID 솔루션의 선두 주자로서 매일 수백만 개의 ID 인증이 가능하게 해 준다. HID 글로벌의 최신 트러스티드 ID 기술은 사이버 공격 위협을 완화시켜 주는 동시에 정부를 비롯해 신뢰성의 가치를 중시하는 기관의 고객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라고 말했다.

HID 글로벌은 미국 ‘사이버 보안 인식의 달(National Cyber Security Awareness Month)’에 다양한 디지털 ID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다. 이 행사는 미국 국토 안보부와 미국 사이버 보안 연합(National Cyber Security Alliance, NCSA)이 함께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