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외식업자를 위한 상생창업, 신개념 셀렉다이닝 셰프20 보타닉파크
상태바
소상공인 외식업자를 위한 상생창업, 신개념 셀렉다이닝 셰프20 보타닉파크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27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현 외식시장은 지속되는 경기불황과 현명한 예비창업자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포화상태를 거듭하고 있고 이러한 외식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수많은 예비창업자들이 차별화된 시장을 찾아 나서고 있다.

이 가운데 이터테인먼트를 지향하는 셀렉다이닝 셰프20은 ‘상생창업’을 실시하고 있다.

셰프20은 외식업 소상공인을 위한 셰프크루를 운영하고 있으며 입점자를 대상으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메뉴개발, 요리교육, PB상품 개발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외식업에 종사하고 있는 셰프들은 물론 업종변경을 고려하고 있는 창업주들도 요리에 대한 열정만 있다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셰프20 운영본부에서 주문, 홍보마케팅, 물류지원, 식기세척 모두 관리하여 셰프는 최소한의 인력으로 요리만 하면 되는 구조로 설계됐다. 또한 5가지 다각화 판매방식은 셰프들의 수익률 상승에 있어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셰프20은 단순히 식사를 하는 공간을 뛰어넘어 오감이 만족하는 ‘이터테인먼트(Eatertainment; Eat과 Entertainment의 합성어)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제공하여 고객과 셰프들 모두 상생경영을 이룰 수 있는 브랜드를 추구한다.

이 밖에도 창업비용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창업주들을 위해 창업 비용의 거품을 빼고 창업혜택을 제공해 상생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신개념 셀렉다이닝 푸드갤러리 셰프20은 김포공항 5분거리 발산역 2번출구 앞 우성SB타워에 11월중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함께 성장할 입점자를 모집하고있다.

자세한 사항은 푸드갤러리 셰프20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