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촬영 최적화된 드론 '씨게이트 DJI Fly Drive’ 출시
상태바
영상 촬영 최적화된 드론 '씨게이트 DJI Fly Drive’ 출시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7.2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TB 용량에 드론 촬영 영상 저장, 통합, 정리해 편집 프로세스 간소화

[CCTV뉴스=신동훈 기자] 씨게이트가 DJI와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한 ‘씨게이트 DJI Fly Drive’를 국내 출시한다.

60시간 이상 드론 촬영 영상을 백업할 수 있는 2TB 용량은 물론, 통합 마이크로 SD 카드 슬롯과 빠른 전송 속도를 자랑해, 작업 현장에서 바로 사진과 비디오 컨텐츠를 백업할 수 있다. 또한, ‘씨게이트 DJI Fly Drive’에는 어도비 프리미어 프로CC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두 달 무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 씨게이트와 DJI 합작품 ‘씨게이트 DJI Fly Drive’

‘씨게이트 DJI Fly Drive’의 한국 출시 가격은 16만 5000원이며 11번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위메프, 쿠팡 등 주요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씨게이트 DJI Fly Drive’는 2TB 용량으로 60분 이상 분량의 4K 30fps 화질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이는 DJI의 매빅 프로(Mavic Pro) 드론 모델이 250회 이상 비행해 촬영한 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 분량이다. UHS-II 급의 USB 허브를 내장해 현장에서 바로 4K 영상을 쉽고 빠르게 옮겨 추가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충격을 최소화하고 내구성을 높일 수 있는 보호 범퍼를 장착해 현장에서 드라이브가 심하게 흔들리거나 떨어지더라도 드라이브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범퍼 내부에는 USB-C 케이블이 내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다.

‘씨게이트 DJI Fly Drive’는 맥과 윈도우 운영 체제에서 모두 호환 가능하며, USB 3.1 Type-C 단자를 내장해 썬더볼트 3나 USB 3.1 포트를 갖춘 기기에서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