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세대 위한 최적의 클라우드 보안, 시만텍에 맡겨라”
상태바
“클라우드 세대 위한 최적의 클라우드 보안, 시만텍에 맡겨라”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7.21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관리 플랫폼 ICS로 데이터 중심의 강력한 보안, 향상된 제어, 높은 가시성 제공

[CCTV뉴스=신동훈 기자] 많은 기업들이 아웃소싱을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를 도입하면서 핵심 자산과 데이터, 사용자 등이 전통적 기업 보안의 경계선을 넘어서는 환경이 오고 있다. 즉, 보안의 패러다임이 변화되고 있다. 이제는 전통적 보안 툴만으로는 똑같은 실수만을 반복할 뿐이다. 클라우드로 전환된 체계에서 이를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이 필요하고 어떤 사용자가 어떤 데이터를 사용하는지 전체적인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이 필요하다.

블루코트를 인수하며 뉴 시만텍으로 변모한 시만텍은 7월 20일 기자간담회를 갖고 클라우드 보안 동향과 시만텍의 클라우드 보안 전략에 대해 소개하는 ‘시만텍 클라우드 보안 미디어 데이’를 가졌다. 이 자리에는 지난 4월 새로 부임한 이석호 지사장과 함께 블루코트에서 합류한 서종렬 상무가 발표를 진행했다.

■ 시만텍의 클라우드 보안 전략은? 통합 관리 플랫폼 ICS

시만텍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엔드포인트, 데이터센터, 이메일과 데이터 등을 보호하는 사이버 보안 솔루션과 블루코트가 가지고 있던 클라우드와 웹 보안을 합치며 보안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온프레미스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합하는 사이버 보안 플랫폼 전략과 함께 클라우드 환경에서 강력한 보안과 향상된 제어, 높은 가시성을 제공한다는 전략, 이 2가지를 합친 것이 시만텍의 클라우드 보안 전략이다.

특히 클라우드 보안 영역에서는 ▲사용자 보안(클라우드 상 앱, 데이터, 시스템을 안전하게 사용하도록 사용자를 보호) ▲데이터 보안(민감한 데이터가 어디에 있건, 어디로 전달되건 안전하게 보호)가 핵심이다.

이를 위해 시만텍은 통합 관리 플랫폼인 시만텍 ICS(Information Centric Security)를 통해 높은 가시성과 제어 능력, 강력한 보호를 제공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