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8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기출문제집 개정판 출간
상태바
에듀윌, 8월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기출문제집 개정판 출간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7.07.04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 오늘 4일(화) 제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가 시작되었다. 특히 8월 시험은 여름방학과도 맞물려 있어 초등학생부터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까지 그 열기가 뜨겁다.

이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2017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개정판을 새롭게 출간했다고 밝혔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빛나는 에듀윌이 출간한 기출문제집 신규 개정판은 실제 시험에 출제된 문제만을 모아 한 번에 풀고 싶은 수험생, 시간이 부족해 기출문제집 한권으로 이론까지 공략하고 싶은 수험생들을 위해 제작되었다.

특히 기출문제집에서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기출편’과 ‘공략편’을 분권화하여 문제와 이론을 한 번에 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기출편에서는 2017년 5월 문제를 포함한 최신 8회분의 기출문제가 담겨 있으며, 공략편의 경우 상세한 해설이 수록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빈출유형 FINAL 집중모의고사’ 및 ‘빈출유형 FINAL 집중노트’ 부록을 수록했다. 이는 최근 2년 안에 2~3회 출제되었던 기출유형 중 50개만을 엄선해 최종 마무리가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대비해 예스24 관련도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와 함께 공부한다면 더욱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한국사시험은 기출문제집만 완벽하게 풀어도 60점 이상으로 합격이 가능하다. 때문에 해당 교재는 최신 기출문제와 빈출 이론까지 완벽하게 잡을 수 있는 맞춤형 한국사 독학서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7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은 YES24를 비롯한 각종 온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에듀윌은 현재 36회 시험 접수생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역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