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테크윈, “우리는 신뢰를 바탕으로 움직인다”
상태바
한화테크윈, “우리는 신뢰를 바탕으로 움직인다”
  • 신동훈 기자
  • 승인 2017.06.23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신동훈 기자] 황호연 한화테크윈 유로 상무이사(Managing Director)는 IFSEC 2017에서 “우리는 신뢰를 바탕으로 움직인다(WE MOVE with trust)”란 테마에 대한 생각을 발표했다.

“우리는 파트너와 신뢰를 가지고 움직인다” - 우리는 신뢰를 바탕으로 우리의 유통과 솔루션 파트너에 대한 관계를 쌓아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인스톨러와 시스템 인티그레이터(SI) 그리고 엔드 유저까지 가는 공급 과정에서의 파트너들의 중요한 공헌을 존중하고 높이 평가한다.

“우리는 우리의 사이버 보안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움직인다” - IFSEC에서의 신뢰란 테마 역시 사이버 보안 위협을 관리하기 위해 함께 협력하는 등 파트너십을 강화하기 위해 취하는 조치를 나타낸다. 제조업체에서 100% 보증 할 수는 없지만 솔루션 무결성을 위해 새로운 위협 요소를 식별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테스트와 함께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디자인하기도 했다.

“우리는 품질&서비스에 대한 신뢰를 가지고 움직인다” - 우리는 로컬 기반의 사전/사후 판매 팀을 지속적으로 성장시키고 있고 신속한 수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우리는 진보된 교체(Advance Replacement)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신뢰를 쌓을 수 있다고 믿는다. 보증 기간이 만료된 제품에 결함이 발생하면 48시간 이내 교체품을 발송한다.

“우리는 5년 품질 보증으로 움직인다” - 실버, 골드 그리고 다이아몬드 등급의 STEP 파트너들이 5년 보증 프로그램을 연장하게 해준 우리의 솔루션에 보람을 느낀다.

IFSEC 2017에서 선보인 한화테크윈 제품

Wisenet HD+아날로그 카메라: 케이블 링 인프라 업그레이드 없이 1080p의 풀 HD 이미지 제공
Wisenet Q 엔트리 레벨 카메라: 풍부한 기능의 2MP 또는 4MP 이미지 제공
Wisenet X 카메라: 가장 강력한 칩셋으로 수퍼 차저가 장착돼 풀 카메라 범위에 통합
Wisenet T 카메라: 위험하고 열악한 환경에 적합한 방폭 카메라
Wisenet P 프리미엄 카메라: 뛰어난 품질의 4K(12MP) 이미지 제공
엔트리 레벨 QRN과 미드 레인지 XRN NVR: 최근 몇 년간 인스톨러와 SI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으로, 과거 성공적인 제품이었던 SRN NVR을 완벽히 대체할 것으로 기대된다.

팀 비들러프(Tim Biddulph) 한화테크윈 유로 제품/솔루션 책임자는 “IFSEC 2017에서 한화테크윈은 한화테크윈 고유의 WDR과 Wisestream 압축 기술, 새로운 SSM(Smart Security Manager) 2.0 소프트웨어 플랫폼 등을 선보였다”며 “이외에도 출입 통제, ANPR, 피플 카운팅, 히트 매핑, 얼굴 인식, 오디오 분석 등도 전시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