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입실 가능 숙소에서 쿠폰까지 '여기어때'에 있다
상태바
반려동물 입실 가능 숙소에서 쿠폰까지 '여기어때'에 있다
  • 최진영 기자
  • 승인 2017.06.2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카페 ‘여기모임 with 스타트업’에서 행사 쿠폰 확인 가능

[CCTV뉴스=최진영 기자] 반려동물 동반 이용이 가능한 숙소정보를 제공하는 여기어때와 반려동물 O2O 서비스 4곳이 스타트업 업계 종사자를 위한 혜택 쿠폰 패키지 ‘올인원: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름휴가 장려 캠페인’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여기어때(여행)를 비롯해 펫닥(의료), 페오펫(입양), 펫미업(교통), 러브핫핏(패션) 등 5곳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힘을 모았다고 6월 21일 밝혔다. 

러브핫핏은 쿠폰코드 입력시 5000~1만 원 할인권을, 펫닥은 반려동물 사진을 '올인원'으로 기입해 함께 올리면 애견영양제를 증정한다. 

펫미업은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전화예약 시 '올인원' 이용자임을 알리면 2000원 할인혜택을, 페오펫은 카카오톡 상담을 통하면 입양비용 3만 원을 지원한다.  여기어때는 신규회원 가입시 추천인코드 '스타트업'을 입력하면 총 1만 5000원 할인쿠폰을 준다. 

올인원(All in One)은 상생 및 업계 종사자 자긍심 고취를 위해 마련된 이벤트. 매달 각기 다른 테마를 정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달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여름휴가'가 테마다. 반려동물을 동반하면 여행 시 교통, 여가시설 이용이 제약돼 팻팸족은 어려움을 겪는다. 그래서 여름휴가 시즌인 7, 8월은 반려동물 유기가 집중적으로 이뤄져 사회적 문제로 불거진다.

올인원 참여기업 5곳은 이같은 사회적 문제를 인지하고, 올인원 캠페인을 통해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건강한 여가문화 행사를 기획했다.

문지형 여기어때 CCO는 "반려동물을 동반하면 원거리 여행이 어렵다는 인식으로, 수많은 동물들이 방치되거나 유기된다"면서 "이번 행사로 인해 반려동물과 팻팸족이 제약 없이 여가문화를 즐기길 바란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